본문 바로가기
제품비교

제습기 추천 쾌적한 여름을 위한 5가지 인테리어 제습기

by ★☆♥★☆ 2020. 8. 16.

여름에 꼭 필요한 가전 제품 중 하나는 바로 제습기 인데요, 오늘은 쾌적한 여름을 위한 제습기 다섯 가지 제품을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면서 제습의 효과까지 뛰어난 제품들 중 엄선해서 5가지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제습기 구매를 고민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읽어 보시면 좋을 제습기 추천 !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제습기 추천

 

 1. 보아르 모아1000

 2. 하론 2in1 공기정화 미니제습기

 3. 위닉스 DXAH100-IWK 제습기

 4. 캐리어 클라윈드 제습기 14L

 5. 보아르 모아600


1. 보아르 모아1000

 

보아르 모아 M1000
보아르 모아 M1000

 

첫번째로 소개드릴 제습기 추천 제품은 보아르의 모아M1000 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는 제습기 이면서 공기청정기의 역할도 한다는 것 입니다. 구색만 갖춘 정도는 아니구요, H13등급 헤파필터를 장착하여 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거를 수 있다고 합니다.

 

 

보아르 제습기에는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역할을 합니다. 필터 교체 시기가 되면 자동으로 빨간 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빨간 불이 들어오면 새 필터로 갈아 주면 되는 매우 간편한 제품입니다.

 

전력 사용량도 적습니다. 제습기와 공기청정기의 역할을 동시에 하면서 매일 24시간동안 사용해도 한달 전기요금은 1,130원 입니다. 깨끗하고 뽀송뽀송한 공기를 위해 매일매일 하루종일 틀어놓아도 전기요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품 자체의 소음이나 발열 없이 조용하게 작동되어 안전하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탱크가 꽉 차면 빨간 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따로 확인 해 보지 않아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기 때문에 인테리어 효과도 있습니다.

 

<보아르 모아1000 사러가기>

 

2. 하론 2in1 공기정화 미니제습기

 

하론 2in1 공기정화 미니제습기
하론 제습기

 

다음으로 소개드릴 두번째 제습기 추천 제품은 하론 2in1 공기정화 미니제습기 입니다. 이 제품 또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공기청정기의 역할도 동시에 하는 제습기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바로 느끼시겠지만 작고 모던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제습기 입니다.

 

<하론 제습기 보러가기>

 

제습력이 강해서 24시간동안 600ml의 수분을 흡수합니다. 물탱크가 꽉 차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춥니다. 

또 스마트 센서가 있어 실내 습도를 알려줍니다. 미니 제습기들이 잘 갖추지 않고 있는 기능으로, 제습기를 사용할 때 아무래도 제습기가 정말로 잘 작동을 하고 효과가 있는 것인지 궁금하기 마련인데, 습도를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타이머 기능이 있어 외출시에 전원 오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매일 켜놔도 한달 전기세는 582원밖에 나오지 않는 저전력 제품입니다.

 

 

3. 위닉스 DXAH100-IWK 제습기

 

위닉스 제습기
위닉스 제습기

 

세번째 제습기 추천 위닉스의 DXAH100-IWK 제습기 입니다. 10L짜리 제습기이며 사이즈는 345 X 257 X 540 MM 입니다. 위에 소개된 다른 제품보다 아무래도 위닉스라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믿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습 효과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위의 두 제품과 차별화되는 또 다른 장점은 이동손잡이와 360도 바퀴가 달려 있어 쉽게 이동해서 집안 곳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자동성에제거기능, 만수감지기능, 호스를 연결해서 배수가 가능한 자동배수기능, 타이머기능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2년 무상품질보증이 됩니다. 

 

<위닉스 제습기 사러가기>

 

4. 캐리어 클라윈드 제습기 14L

 

캐리어 클라윈드 제습기
캐리어 제습기

 

네번째 제습기 추천 제품은 이서진이 광고모델로 유명한 캐리어 제습기 입니다. 이 또한 브랜드만 보고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제품입니다. 위닉스 제습기와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되는데, 용량이 14L로 더 큽니다.

 

<캐리어 제습기 사러가기>

 

크기는 343 x 240 x 512 MM로 위에 소개된 위닉스 제습기와 사이즈도 거의 유사합니다. 이동식 손잡이,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설정도 가능합니다. 제습력에 있어서는 어떤 제품에도 뒤지지 않는다고 볼 수 있는 강력한 제품입니다.

 

 

5. 보아르 모아 M600

 

보아르 모아 M600 제습기
보아르 모아 M600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제습기 추천 제품은 첫번째에서 소개한 보아르 제품의 미니버전 모아 M600입니다. 소형 제습기로 위에 소개된 모든 제품들 중 가장 작습니다.

 

<보아르 모아 M600 미니 제습기 사러가기>

 

사이즈가 아주 작기 때문에 작은 공간에 적합한 제습기 입니다. (146 x 146 x 227 mm) 전력사용이 적으며, 작지만 제습력이 강하며,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수위 감지 센서가 있어 만수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며, 발열 없이 습기를 제거 해 줍니다. 겨울에 기능 저하가 나타나는 다른 제품들과 달리 겨울에도 문제 없이 작동 가능합니다. 불을 껐을 때 무드등의 역할도 합니다.


오늘 제습기 제품 추천 다섯 가지 해 보았는데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공기청정기 추천>

 

공기청정기 추천 ) 5가지 공기청정기 비교,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공기청정기 5가지 제품을 소개 드리려 합니다. 이제 가을이 시작 되었는데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그 이름.. 황사를 맞이하기 전에 공기청정기 하나 준비 해 놓으시

myhappy30s.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추천>

 

에어프라이어 추천 - 살림에 도움되는 에어프라이어 5가지 비교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추천 포스트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5가지 제품을 비교 해 보려 합니다. 제가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기 전에, 정말 많은 제품들을 찾아보고, 비교해 본

myhappy30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