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비교

공간 활용이 뛰어난 접이식 식탁(접이식 테이블) 추천 5가지

by ★☆♥★☆ 2020. 10. 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식탁 추천을 해 보려 하는데요, 식탁 중에서도 접이식 식탁을 다뤄볼까 합니다.

저는 원룸 오피스텔에서 생활중인데요, 아무래도 공간이 좁다보니 식탁이 차지하는 공간을 최소화 해야 했어요.

그런데 저는 친구들을 초대하는 것을 워낙 좋아해서 너무 좁은 식탁보다는 사이즈가 있는 식탁이 필요했지요.

그러다 보니 선택의 여지 없이 저는 접이식 식탁을 구매해야만 했구요 ㅎㅎ

 

 

접이식 식탁을 열~심히 서치해서 구매했고,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에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도 소개 해 드리고, 제가 고민했었던 제품들도 같이 소개 해 드릴게요.

광고 아니고, 제가 실제로 구입한 제품과, 구입을 고민했던 제품들인 점 참고 해 주세요^^

그럼 공간활용에 너무 좋은 접이식 식탁 5가지 추천 시작 하겠습니다~

 

접이식 식탁 추천

 

1. 벤트리 원목 확장형 멀티 테이블 & 의자 세트

2. 이케아 바르스비켄 접이식 테이블

3. 이케아 노르덴 테이블

4. 히트가구 윙 멤브레인 접이식 테이블

5. 베스트리빙 확장형 접이식 테이블


1. 벤트리 원목 확장형 멀티 테이블 & 의자 세트

 

접이식 식탁 - 벤트리 테이블

 

첫번째로 소개할 접이식 식탁 제품은 바로 제가 지금 사용중인 벤트리 원목 확장형 멀티 테이블 & 의자 세트에요.

저는 오늘의집에서 구매 했었는데, 현재는 오늘의집에는 없구요,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제가 아이보리, 우드톤을 워낙 좋아해서 우드 테이블이 특히나 눈이 많이 갔었는데요, 사실 우드 톤이 자칫하면 너무 저렴해 보일수도 있어서, 테이블은 실제로 보고 사고 싶었었는데, 벤트리 매장이 따로 없어서 인터넷 사진만을 보고 구입을 해야 했어요.

그런데 실제로 받아 보았을때 너무 만족했던게, 나무의 톤이나 결이 너무 좋아서 전혀 30만원대 제품처럼 보이지 않았어요~

 

사진을 보시면 가운데의 기둥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테이블을 펼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면 그렇게 많이 커보이지 않는데, 실제로 받아보고 좀 커서 놀랐어요.

양쪽 다 피면 너무 커서 저는 반쪽만 펴서 사용하고 있어요.

테이블을 다 피면 가로 길이가 140cm나 된답니다.

그래서 손님이 다섯명, 여섯명쯤 오더라도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나무가 얇지 않고 적당히 두께감이 있으면서 굉장히 튼튼한 느낌이 들어요.

표면도 거칠지 않고 매끄럽고 무언가 묻더라도 청소도 쉽구요~

 

그리고 접이식 의자도 포함되어있는데요, 또 좋았던 점이 사진처럼 의자를 테이블의 가운데 기둥에 넣어서 보관할 수가 있어서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의자는 집어넣어 놓으면 돼서 공간 차지가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 부분도 제가 구입을 결정한 요소 중 하나 입니다.

 

그런데 의자는 편하지는 않아요.

방석을 놓고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엉덩이 부분은 괜찮은데 뭔가 기대거나 편히 쉬기에는 편하지 않고, 특히 키가 크신 분들에게는 조금 작아서 불편할 수 있다는 점 참고 해 주세요.

 

의자가 포함되어 있고 보관까지 잘 되어서 너무 좋지만 약간은 불편하다는 점, 이 단점 하나 빼고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제품이에요.

디자인과 나무가 너무 좋아서 구입을 했는데 실물이 더 이쁘구요~

저희 집에 놀러온 친구들마다 모두 식탁이 너무 이쁘다고 하네요 ㅎㅎ

디자인이나 실용성 다 너무 뛰어난 접이식 식탁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은 내츄럴 칼라뿐 아니고, 좀 더 진한 브라우니 칼라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 가셔서 구경 해 보세요~

 

<벤트리 접이식 테이블 구매하러 가기>

 

2. 이케아 바르스비켄 접이식 테이블

 

접이식 식탁 이케아 바르스비켄

 

다음 접이식 식탁 추천 제품은 이케아의 바르스비켄 접이식 테이블이에요.

블랙칼라로 모던한 느낌을 주는 테이블이에요.

 

 

이 제품은 인터넷에서 본 후에 이케아에 직접 가서 보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 자체도 튼튼해보여서

고민이 됐었던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어디가 마음에 안들어서 구입을 안했다기보다는, 저희 집의 인테리어와 어울리지 않아서 구매하지 않았어요.

저희집은 화이트와 우드 톤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검정색 테이블이 떡하니 들어오면 느낌이 너무 맞지 않아서요.

 

그런데 디자인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서, 이렇게 소개 해 드립니다.

블랙 접이식 테이블을 찾고 있으신 분들께는 정말 강력추천 드려요~

접이식 식탁 두번째 추천 제품 이케아 바르스비켄 입니다.

 

<이케아 바르스비켄 접이식 테이블 구매하러 가기>

 

3. 이케아 노르덴 테이블

 

접이식 식탁 이케아 노르덴

 

다음으로는 마지막까지 정~말 고민했던 제품인데요, 역시 이케아의 제품이고 노르덴 테이블 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구입한 벤트리 제품이랑 디자인은 아주 유사해요~

차이점은 벤트리 제품에는 의자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과, 이케아 제품에는 의자를 넣는 공간 대신 수납 공간이 있다는 것이죠.

 

 

제가 원했던 우드톤에 실용성 또한 뛰어난 것 같아서 구매를 끝까지 고민 했는데요, 이 제품 역시 이 제품이 별로여서 구입을 안했다기보다는, 벤트리 제품이 의자가 포함되어있고, 의자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장점이 너무 커서 최종적으로 벤트리 제품을 선택했어요.

손님을 위해 의자를 많이 구비를 해 놓더라도 의자를 보관할 공간이 그렇게 마땅치 않아서요ㅜ

 

그리고 이 제품을 실제로 보았을 때, 우드 톤이 막 100% 마음에 들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이쁘기는 한데 막 어머 이건 꼭 사야해 하는 정도의 이쁜 톤은 아니었던.. 정도로

만약에 벤트리 테이블이 없었다면 그래도 이걸 구입 했을 것 같아요.

 

이 제품 역시 이케아에서 실제로 보고 구입하실 수 있으니, 이 제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케아에 방문하셔서 직접 한번 봐 보세요~~

접이식 식탁 추천 네번째 이케아 노르덴 입니다.

 

<이케아 노르덴 구매하러 가기>

 

4. 히트가구 윙 멤브레인 접이식 테이블

 

접이식 식탁 히트가구 접이식 테이블

 

다음으로는 가성비 접이식 식탁 제품 두 가지를 소개 해 드리려 하는데요, 첫번째는 히트가구의 윙 멤브레인 접이식 테이블이에요.

 

 

화이트 칼라로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가운데 기둥 공간에는 수납도 가능해서 공간활용이 아주 뛰어난 제품입니다.

 

화이트칼라만 있는 것은 아니고 메이플, 블랙 칼라도 있는데요.

올메이플, 올블랙 칼라가 아니라 가운데 기둥부분은 화이트칼라와 동일한 기둥이고 위의 상판만 메이플, 블랙칼라인 제품들이에요.

그 부분이 약간 아쉬운 것 같아요^^;

 

어쨌든 화이트칼라는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깔끔한 화이트칼라의 접이식 테이블을 찾고 있으신 분들께 추천 드릴게요~

 

<히트디자인 윙 멤브레인 접이식 테이블 구매하러 가기>

 

5. 베스트리빙 확장형 접이식 테이블

 

접이식 식탁 베스트리빙 접이식 테이블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접이식 식탁 제품은 베스트리빙의 확장형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125,450원에 판매중인, 역시나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원목인데다가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좋은 것 같아요.

위의 다른 제품들은 양쪽으로 확장이 되기 때문에 중간에 기둥이 있는데, 이 제품은 한쪽으로만 확장이 돼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는 펼쳤을 때 사이즈가 약간 작습니다.

펼쳤을 때의 가로 사이즈가 120cm라고 하네요.

3~4인용까지는 충분하게 커버 가능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

 

디자인이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해서, 주방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어두운 원목 칼라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링크 들어가서 보시면 될 것 같구요.

 

<베스트리빙 접이식 식탁 구매하러 가기>

 

사진과 같이 테이블과 찰떡인 의자도 추가구성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같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첫번째 벤트리 제품을 구매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인데요, 다른 제품들도 장점들이 많은 제품들인 것 같습니다.

본인의 주방에 맞는, 예산에 맞는 접이식 식탁 잘 구매하시길 바라구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디자인까지 예쁜 전기포트>

 

디자인까지 예쁜 전기포트 (전기주전자, 커피포트) 5가지 비교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기포트(전기주전자) 5가지를 추천 드리려 합니다. 집에서 커피를 내려 마실때나, 컵라면을 끓여먹을 때 전기포트가 있으면 너무 편하잖아요~ 요즘은 전기포트도 ��

myhappy30s.tistory.com

<주방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는 도마 세트 추천 5가지>

 

주방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는 도마 세트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도마 제품을 추천 드리려 합니다. 요즘은 도마에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많은데요, 도마 본연의 역할은 음식을 썰 때 사용하는 것 이지만, 예쁜 디자인으로 주방의

myhappy30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