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번 치킨 메뉴 추천에 이어 피자 메뉴를 추천 드리려 합니다.
치킨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에 피자 프랜차이즈도 굉장히 많고 메뉴도 다양한데요, 각 프랜차이즈별 제 기준 베스트 메뉴 1가지씩을 골라 총 5가지를 추천 해 드릴게요.
피자 주문 하시려고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시작 해 보겠습니다.^^
피자 메뉴 추천
1. 도미노피자 - 베스트콰트로피자
2. 미스터피자 - 미스터트리오피자
3. 파파존스 - 더블 치즈버거, 존스 페이버릿 피자
4. 피자헛 - 티본&쉬림프 피자
5. 피자알볼로 - 팔자피자
1. 도미노 피자 - 베스트 콰트로 피자
첫번째 추천 피자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콰트로 피자 입니다.
가격은 미디움 29,000원, 라지 34,900원이에요.
도미노 피자에서 이 메뉴를 추천 드리는 이유는, 한 판의 피자에서 네 가지 맛의 피자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도미노 피자의 베스트 메뉴인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이렇게 네 가지 피자로 이루어져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 네 가지 중 슈퍼디럭스만 빼고 나머지 세 가지는 평소에 자주 시켜먹는 피자인데, 이 세 가지 맛을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고기를 많이 먹고 싶을 때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새우 맛을 느끼고 싶을 때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시키곤 하고, 특히 포테이토 피자는 모든 피자 브랜드 중에 도미노 피자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해요.
도미노 피자는 씬피자가 진리 인데요, 씬피자는 도우가 얇아 바삭바삭하고, 토핑 맛을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비록 배는 좀 덜 부른다는 단점은 있지만, 맛으로는 정말 씬피자가 최고인 것 같아요.
씬으로 안 드셔보신 분이 있으시다면, 꼭 씬으로 한 번 시켜 보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인 도미노 피자의 베스트 메뉴, 베스트 콰트로 피자 강력추천 드려요~
2. 미스터피자 - 미스터트리오 피자
두 번째로 미스터 피자의 추천 메뉴는 미스터트리오 피자 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27,900원, 라지 사이즈 35,900원 이에요.
도미노피자에 베스트 콰트로 피자가 있다면, 미스터 피자에는 미스터트리오 피자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리오 피자는 미스터 피자 30주년 기념 신메뉴 인데요,
와인에 숙성한 스테이크와 총 6가지 치즈가 들어간 황금 조합의 치즈 블라썸 스테이크 피자, 킹새우가 듬뿍 담긴
씨푸드 토핑의 레전드 피자인 새우천왕 피자, 그리고 역시나 미스터 피자에서도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포테이토 골드 피자,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에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치즈 블라썸 스테이크 피자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보코치니 치즈, 에멘탈 치즈, 모짜렐라 치즈, 고다 치즈, 멜팅큐브 치즈(체다), 리코타 치즈, 이렇게 6가지 종류의 치즈가 들어간 피자에요.
그리고 새우천왕 피자도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메뉴인데, 원래는 새우가 들어간 피자가 쉬림프 골드만 있었는데, 그보다 훨씬 큰 킹새우 토핑의 피자에요.
킹새우살이 맛있게 씹혀 피자의 맛을 아주 풍부하게 해 주지요.
포테이토 피자는 더 말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사실 베스트는 아니지만, 도미노 다음으로 미스터피자의 포테이토 피자를 좋아합니다~
이렇게 여러 피자를 한 판에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미스터피자에서는 미스터트리오 피자, 추천 드려요~
3. 파파존스 - 더블 치즈버거, 존스 페이버릿 피자
파파존스의 추천 메뉴는 더블 치즈버거 피자와 존스 페이버릿 피자 입니다.
파파존스는 도미노피자나 미스터피자처럼 한 메뉴 자체에 여러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 메뉴는 없어요.
하프앤하프도 가능하기는 한데 공교롭게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더블 치즈버거 피자는 하프앤하프가 불가능하고, 존스 페이버릿 피자도 식스 치즈 피자하고만 하프앤하프로 주문이 가능해요.
좀 더 다양하게 하프앤하프를 주문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좀 큰 단점인 것 같아요 ㅠ
제가 파파존스에서 가장 많이 시키는 피자는 바로 더블 치즈버거 피자와 존스 페이버릿 피자 인데요, 라지사이즈 기준 27,900원, 패밀리 31,900원, 파티 41,500원 입니다.
더블 치즈버거 피자는 한 입 베어 먹었을 때 뭔가 다른 피자와는 다른 감동을 가져다 준 피자에요.
한창 이 피자 저 피자 많이 먹어봤었는데, 왜 이런 피자를 몰랐었지? 하는 생각이 들었던 피자입니다.
치즈 맛이 굉장히 풍부하고 소스가 맛있는데, 제스티 버거 소스를 사용한다고 해요.
비프, 토마토, 피클, 치즈가 어우러져 정말 햄버거와 같은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에요.
저의 베스트 메뉴, 강력 추천 드려요.
존스 페이버릿 피자도 맛있어요.
전형적인 미국 피자의 맛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이탈리안 소시지와 페퍼로니가 잔뜩 들어있고 6가지 치즈가 들어간다고 해요.
모짜렐라 치즈, 아시아고 치즈, 폰티나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로마노 치즈, 파마산 치즈, 이렇게 6가지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각각의 치즈 맛을 정확히 구분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6가지 치즈가 어우러져 정말 풍미있는 맛을 낸답니다.^^
4. 피자헛 - 티본&쉬림프 피자
피자헛에서는 티본&쉬림프 피자를 추천 드려요.
라지 사이즈 기준 35,900원인데, 현재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무려 30%나 할인 돼서, 25,130원에 주문이 가능해요.
여기까지 읽으셨으면 느끼시겠지만, 저는 한 가지맛을 많이 먹는 것보다 다양한 맛을 즐기는 것을 좋아해요.
그래서 피자헛에서도 이 메뉴를 추천 드리게 되었는데요, 불맛이 가득한 직화 불고기와 버터갈릭 통새우를 한 판에서 즐길 수 있는 피자에요.
피자헛은 엣지로도 유명한데요, 저는 치즈포켓엣지를 추천드려요.
토핑이 듬뿍 얹어진 피자를 먹고 치즈포켓엣지를 먹으면, 또 다른 맛있는 치즈 빵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일반 치즈크러스트보다 훨씬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엣지 랍니다.
피자헛은 엣지까지 버릴 것 없이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사진은 리치골드 엣지)
5. 피자알볼로 - 팔자피자
마지막 추천 피자는 피자알볼로의 팔자피자 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21,000원, 라지 사이즈 25,000원 입니다.
비쥬얼부터 굉장히 강력한 피자인데요, 드라마에 PPL로 많이 등장하면서 저를 괴롭게 했던 피자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8가지 맛을 한 판에서 느낄 수 있는 피자에요.
옥수수, 파인애플, 할라피뇨, 베이컨, 페퍼로니, 스파이스치킨, 단호박샐러드, 갈릭새우 이렇게 8가지의 토핑이 얹어진 피자이구요.
레귤러 사이즈 주문시 할라피뇨와 단호박샐러드를 제외한 총 6가지 토핑이 나옵니다.
특이한 점은 한 조각에 한가지 토핑이 몰빵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재료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서
저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워낙 토핑이 다양하다보니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구요~
정말 토핑이 듬뿍 얹어져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비쥬얼부터 맛까지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던 피자알볼로의 팔자피자 추천드려요~
오늘은 5군데의 피자 프랜차이즈의 피자 메뉴를 추천 드렸어요.
대부분이 여러 종류의 피자를 한 판에 먹을 수 있는 피자인데요, 어렸을 적만 해도 하프앤하프도 혁명이었는데, 이제는 정말 다양한 토핑을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피자 메뉴 고민 중이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치킨 메뉴 추천 - 프랜차이즈별 베스트 메뉴 5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