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굽네치킨 메뉴 추천 5가지 (치킨부터 피자 사이드까지)

by ★☆♥★☆ 2021. 2. 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굽네치킨 메뉴 추천 5가지 포스팅을 해 보려 합니다.

굽네치킨은 제 최애 치킨집 중 하나인데요, 아무래도 구운 치킨이라 괜히 살 찌는 것에 대한 부담감도 덜 한 것 같아서 자주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굽네치킨 메뉴 추천 해 드리기 전에 먼저 굽네치킨에 대해 알아볼게요.

굽네치킨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치킨을 구워내서 좀 더 건강한 치킨이라는 느낌을 주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치킨을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빼서 트랜스 지방도 낮추고 칼로리도 낮춘 건강한 치킨이에요.

기름에 튀긴 치킨들이 시장을 이끌고 있을 때 굽네치킨은 굽네치킨만의 매력으로 매니아층들을 이끌고 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 자주 시켜 주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죠^^

 

 

그럼 본격적으로 굽네치킨 메뉴 추천 시작 해 보겠습니다.

 

굽네치킨 메뉴 추천

 

1. 고추바사삭

2. 오리지널

3. 갈비천왕

4.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5. 볼케이노 치즈치밥


1.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첫번째 굽네치킨 메뉴 추천 고추바사삭 입니다.

가격은 16,000원이고, 윙은 18,000원, 순살로 먹으면 19,000원 이에요.

굽네치킨의 경우 순살로 다리살을 사용하기 때문에 육즙 넘치는 너무 부드러운 순살이에요.

뻑살을 좋아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순살로 드시는 것 추천 드릴게요~

고추바사삭은 저의 최애 치킨 메뉴 중 하나인데요, 제 기준 모든 치킨 프랜차이즈 통틀어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치킨이에요.

고추바사삭은 이름 그대로 껍질이 정말 바삭바삭한 치킨이에요.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가미 되어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답니다.

 

약간 매콤한 정도이고 많이 맵지는 않아요.

특히 고추바사삭을 시키면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가 같이 오는데요, 이 소스가 또 치킨과의 궁합이 최고 입니다.

고추바사삭이 약간 매콤한데 크리미한 마블링 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면 매콤함에 달콤함이 더해져 조화가 너무 좋아요.

저는 마블링 소스는 꼭 하나 더 추가로 주문한답니다.

고블링 소스는 약간 인도카레의 향이 나는 약간 매콤한 소스인데, 역시 잘 어울려요^^

그래서 마블링 소스 한번, 고블링 소스 한번 번갈아 가면서 찍어 먹으면 치킨 1마리 금방 순삭 이에요~

 

바삭바삭 매콤, 그러면서 소스와 함께 먹으면 부드러운, 매력 넘치는 치킨 입니다.

고추바사삭 한번도 못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것 같은데요, 아직 안 드셔보셨다면 강력 추천 드릴게요.

 

2. 오리지널

 

굽네 오리지널

 

두번째 굽네치킨 메뉴 추천 굽네 오리지널 입니다.

굽네치킨의 후라이드 치킨 같은 가장 기본 메뉴에요.

기본 굽네 오리지널은 15,000원이고 윙과 통다리는 17,000원, 순살은 18,000원 입니다.

 

굽네치킨을 주문 하려고 하실 때는 기름 쏙 빠진 담백한 치킨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그런 분들께 아주 제격인 메뉴 입니다.

잘 구워내서 치킨 안쪽은 육즙이, 바깥쪽은 바삭바삭한, 담백하면서도 맛있는 치킨 이에요.

 

기본적인 간만 되어 있는 치킨이기 때문에 다양한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매콤소스 외에 달콤소스도 맛있고 저는 마블링, 고블링 소스도 너무 좋아해요.

굽네에는 다양한 소스가 많이 있어서 추가해서 여러가지 찍어서 드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굽네 오리지널은 한 마리 다 먹어도 살찌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확실히 깔끔하고 부담이 덜 한 치킨 같아요.

건강하게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고, 어르신들도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치킨인 것 같아 추천 드립니다~

 

 

3. 갈비천왕

 

굽네 갈비천왕

 

다음 굽네치킨 메뉴 추천 갈비천왕 입니다.

기본 갈비천왕은 17,000원, 윙, 통다리 19,000원, 순살은 19,900원 이에요.

갈비천왕은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데요, 달달한 갈비 맛이 나는 치킨 입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죠.

 

한 영화에서 소재가 되었던 수원왕갈비통닭 아시죠?

영화 보고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들 하셨을 텐데요, 주변에서 수원왕갈비통닭 찾기 힘들죠.

대신 굽네에 갈비천왕이 있습니다.ㅎㅎ

 

현재의 굽네치킨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출시 되었을 때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에요.

갈비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을때, 치킨에서 갈비맛을 느끼고 싶을 때 한번 도전 해 보세요^^

 

4.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다음 굽네치킨 메뉴 추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입니다.

굽네치킨에서 피자도 팔고 있는 것 알고 있으셨나요?

사실 많은 유튜버들이 굽네치킨의 시카고 피자를 먹으면서 인지도가 생기기는 했지만,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의 가격은 19,000원 이에요.

탱글탱글한 통새우 토핑에 진한 풍미의 콰트로 치즈, 그리고 날치알 크림소스까지 가미되어 고소한 맛을 내는 피자 입니다.

 

사실 주변에 피자집이 많지만 시카고 피자 파는 곳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가끔은 치즈 듬뿍 시카고 피자가 땡길 때가 있는데, 굽네치킨에서 시켜 먹으면 딱인 것 같아요.

사실 피자 전문점은 아니다보니 피자 맛집의 시카고 피자 퀄리티라고 보기는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토핑도 꽤나 실하고 생각보다 맛이 있더라구요~

약간 옛날 추억의 피자 먹는 느낌이에요.

 

특히 굽네치킨의 여러 치킨 메뉴들하고 같이 먹으면 만족도가 더 높은 것 같아요.

저는 고추 바사삭하고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같이 자주 시켜먹는데 그 조합도 아주 괜찮답니다.

한번쯤 드셔 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5. 볼케이노 치즈 치밥

 

굽네 볼케이노 치즈 치밥

 

마지막 굽네치킨 메뉴 추천 굽네 볼케이노 치즈 치밥 입니다.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치밥 너무 맛있잖아요.

양념치킨 먹고 나서 밥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는데, 굽네에는 치밥 메뉴가 따로 출시되어 있어요.

갈비천왕 치즈 치밥도 있고 볼케이노 치즈 치밥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볼케이노 치즈 치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볼케이노의 매운 소스가 치즈와 어우러져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매운거+치즈의 조합은 모두들 잘 아실테니 길게 설명 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치킨만 먹기 아쉬울 때 맛있게 먹으면서 든든하게 배도 채울 수 있는 메뉴이니까요, 아직 안 드셔보신 분들은 한번 시켜 드셔 보세요. ^^


굽네치킨 메뉴 추천 다섯가지에 대해 알아 보았어요.

굽네치킨은 정말 맛있는 메뉴가 많은 것 같고, 구운 치킨이어서 그런지 잘 질리지도 않아서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굽네치킨 메뉴 고민 하고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푸라닭 메뉴 추천 5가지>

 

푸라닭 메뉴 추천 5가지 - 치킨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라닭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려 해요. 저는 푸라닭을 처음 먹어본 이후로 주기적으로 꼭 시켜서 먹어주고 있는데요, 치킨 시장이 경쟁이 치열한데도 불구하고 푸라닭은 점

myhappy30s.tistory.com

<깐부치킨 메뉴 추천 5가지>

 

깐부치킨 메뉴 추천 5가지 (깐부 매니아가 엄선한 메뉴)

안녕하세요. 치킨 안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저는 정말 치킨매니아인데요. 그 중에서도 자칭 깐부치킨 매니아 입니다. ㅎㅎ 요즘에는 배달의민족과같은 어플로 깐부치킨 배달이 쉬워졌지만

myhappy30s.tistory.com

<굽네치킨 홈페이지 바로가기>

 

굽네치킨

오븐구이 전문 치킨&피자 프랜차이즈, 굽네 갈비천왕, 굽네 볼케이노,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등 메뉴소개, 창업정보, 온라인주문

www.goobn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