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에도 아이스크림을 실컷 먹을 수 있다면?
다이어트가 좀 더 쉬워지겠죠. ㅎㅎ
저는 평생을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다 해 보았던 것 같아요.
저는 365일 다이어터 인데요,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군것질을 자제하다 보면 어느 순간 미친듯이 아이스크림이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그럴 때마다 냉동실에 쟁여 두었다가 퍼 먹는 아이스크림 하나가 있어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추천 드려요.
그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라스윗
1. 라라스윗 소개
2. 라라스윗 맛 종류
3. 라라스윗 바닐라빈맛 내돈내산 후기
3. 라라스윗 가격, 구매 방법
1. 라라스윗 소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다이어터들이 먹으면 딱 좋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입니다.
맛에 따라 칼로리가 조금씩 다르지만 흑임자맛을 제외한 모든 맛이 파인트 한 통에 칼로리가 300칼로리도 되지 않아요.
그러니만큼 다이어터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바로 라라스윗 입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의 특징에 대해 말씀 드려볼게요.
라라스윗 특징 첫번째, 저칼로리이지만 일반 아이스크림처럼 달아요.
라라스윗은 설탕을 줄이고 대신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설탕이 음식을 고칼로리로 만드는 원인이기도 하고, 칼로리뿐 아니라 당 자체가 살이 찌는 데에 아주 큰 역할을 하는데요, 그러한 설탕을 시중의 다른 아이스크림들의 1/6로 줄였다고 해요.
대신해서 사용된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은 천연 감미료 입니다.
스테비아의 경우 남미지역에서 자라는 국화과의 식물인데, 설탕보다 200배나 달콤하다고 해요.
따라서 소량으로도 단 맛을 충분히 낼 수 있게 해주는 감미료에요.
에리스리톨은 체내에 거의 흡수 되지 않고 배출되는 저칼로리 감미료에요.
0kcal에 가깝고, 단 맛은 설탕의 70~80%정도라고 합니다.
이 두 가지 천연 감미료를 이용해서 설탕을 확 줄이고도 달콤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것 입니다.
라라스윗 특징 두번째, 지방 함량도 최소화 했어요.
라라스윗의 유지방 함량은 3%라고 해요.
라라스윗 바닐라빈 맛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100ml당 지방은 1.3g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타사의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의 지방 함량이 15g 내외인 것과 비교 해 보았을 때 정말 엄청나게 적은 양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다이어터들이 이 지방도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는데요, 라라스윗에는 지방도 적게 함유되어 있다는 점,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방 함량이 낮으면 샤베트처럼 사각사각 가벼워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고형분 함량을 높여서 묵직하게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또 배합액을 저온에서 숙성 시켜서 쫀득한 식감을 최대한 살렸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최대한 원재료를 살려 착한 성분으로 건강하게 만들었다고 해요.
탈지분유가 아닌 생우유를 사용해서 신선한 원유의 깔끔한 맛을 살렸고, 프랑스 전통 방식에서 따와서 계란을 사용해 영양과 풍미 모두 살렸다고 합니다.
라라스윗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아이스크림 인 것 같습니다. ^^
2. 라라스윗 맛 종류
라라스윗 맛 종류는 바닐라빈, 초콜릿, 녹차, 딸기, 요거트, 민트초코, 밀크티, 커피, 흑임자, 군고구마 이렇게 총 10가지가 있어요.
맛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먼저 바닐라빈 맛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이 박혀있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에요.
한 통에 칼로리는 260kcal 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통에는 숫자가 크게 적혀있는데, 바로 그 숫자가 라라스윗 한 통의 칼로리를 나타내는 것 입니다.
초콜렛 맛은 카카오빈에서 직접 추출한 코코아파우더가 듬뿍 들어있는 맛이에요.
본연의 꾸덕함을 담아낸 진한 초콜릿의 맛 입니다.
하겐다즈 초콜렛맛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맛이었어요.
하겐다즈 초콜렛맛과 상당히 유사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통에 칼로리는 280kcal 입니다.
녹차 맛은 유기농 녹차의 깊은 맛이 나는, 끝맛이 약간 쌉싸름한 맛 입니다.
한 통에 260kcal 입니다.
딸기 맛은 국산 딸기를 무려 24% 넣은,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린 맛 입니다.
제가 먹어봤을 때는 많이 달지는 않고 약간 옛날 그 셀렉션 아이스크림 딸기맛 느낌 입니다. ㅎㅎ
한 통에 260kcal 입니다.
요거트맛은 신선한 생요거트에 레몬주스를 섞어 만든 아이스크림이에요.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맛으로 한 통에 240kcal 입니다.
민트초코맛은 그 유명한 베라의 민트초코칩 맛을 상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록 베라와는 달리 민트 아이스크림에 색소가 들어가지않은 새하얀 민트 입니다.
한 통에 280kcal 입니다.
이 외에도 밀크티, 커피, 흑임자, 군고구마 맛이 있는데요, 이 네 가지는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군고구마맛은 특히 겨울 한정으로 나온 신상품이니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3. 라라스윗 바닐라빈맛
제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10가지 맛 중에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는 바닐라빈맛과 초콜렛맛이에요.
두 가지는 항상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 있습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통도 귀여운 것 같아요.
앞서 말씀드렸듯 저칼로리를 강조하여 한 통에 260kcal 라는 것을 보여주는 큰 숫자가 인상적이죠.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더 냉동실에서 꽁꽁 언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설탕과 지방이 적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상온에 5~10분 두고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느꼈을 때는 그렇게 큰 차이는 못 느꼈어요.
물론 약간 딱딱하기는 했지만 숟가락으로 열심히 퍼먹다보면 금방 부드러워 지더라구요 ㅎㅎ
라라스윗 바닐라빈맛 영양성분을 보시면 100ml에 당류는 2g, 지방은 1.3g밖에 들어있지 않아요.
영양성분표를 자주 보는 저로서는 정말 놀랍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요.
냉동실에서 꺼내 갓 오픈한 라라스윗 바닐라빈맛 이에요.
숟가락으로 긁어낸 단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은 꽝꽝 얼어서 사각사각한 느낌이죠. ㅎㅎ
바닐라빈이 잔뜩 박혀있는데, 정말 바닐라의 풍미가 강하게 느껴지는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이랍니다.
전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칼로리가 낮다고 맛이 떨어지지 않는 신기방기한 아이스크림 인 것 같아요.
저는 너무 잘 먹고 있어서, 혹시 안 드셔보신 분들께 강력추천 드려요~
4. 라라스윗 가격, 구매방법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먼저 라라스윗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개 세트, 6개 세트, 9개 세트로 판매 중 이고, 가격은 각각 23,900원, 41,900원, 56,900원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단품으로는 구입이 불가능하고 세트로만 구입할 수 있어요.
그 외에 마켓컬리, 이마트 쓱배송 등에서는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한데 저는 보통 쿠팡에서 로켓프레시로 주문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온라인에서밖에 구입이 불가능했는데 요즘은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많아졌어요.
세븐일레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고 잘 먹고 있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다이어터분들께 꼭 추천 드리고 싶고, 다이어터가 아니더라도 당 관리는 누구에게나 중요하니까요 한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칼로리는 낮지만 맛은 전혀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