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울 근교 가평 여행지 5곳 추천(아침고요수목원, 남이섬, 쁘띠프랑스, 자라섬, 잣향기푸른숲)

by ★☆♥★☆ 2020. 11. 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가평 여행지 5곳을 추천 드리려 합니다.

가평은 서울과 가까워서 놀러가기 쉽고, 가 볼만한 곳들이 많아서, 여기저기에서 즐기고 올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서울 근교로 바람쐬러 다녀오고 싶으신 분들께 가평 여행을 추천 드리며, 가평에서도 특히 가볼만한 곳 가평 여행지 5곳을 소개 해 드릴게요.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가평 여행지

1. 아침고요수목원

2. 남이섬

3. 쁘띠프랑스

4. 자라섬

5. 잣향기푸른숲

1.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 사진제공(라이브스튜디오)-한국관광공사

첫번째로 추천드릴 가평 여행지 아침고요수목원이에요.

아침고요수목원은 총 10만평에 달하는 면적의 수목원인데요, 특히 아침고요수목원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 넓은 부지에 식물을 단순히 기르고 있는 것이 아니라, 22여개의 정원으로 나누어서, 각 정원마다 주제를 가지고 꾸며져 있기 때문이에요.

한 곳, 한 곳 정성들여 꾸며져서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렇다보니 연간 방문객이 100만명을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곳이에요.

겨울에는 오색별빛정원이라고 해서, 정원을 여러 불빛과 조명들로 꾸며놓는데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쓸쓸할 수 있는 정원이 정말 화려하게 꾸며져서, 너무 예쁜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각종 전시회나 체험 행사들도 자주 진행 됩니다.

여러 가드닝 클래스들이 많이 열리기 때문에, 단순히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고 체험을 통해 정원을 더 잘 즐기실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입니다.

가격 대비 훨씬 많은 것들을 보실 수 있고 예쁜 사진을 많이 건져 올 수 있는 곳 같아요.

대부분 자차를 이용해 가시겠지만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어요.

청평터미널과 청평역 앞에서 시내버스나 가평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아침고요수목원까지 갈 수 있습니다.

청평 시내부터 택시를 이용하면 약 15,000원정도 나온다고 하네요.

저는 사실 연휴에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갔다가 나올 때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목원이 너무 아름다워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아직 안 다녀와보신 분들은 한 번쯤 꼭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은 가평 여행지 입니다.

가평 여행지 추천 첫번째 아침고요수목원 이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남이섬

남이섬, 사진제공(라이브스튜디오 김학리)-한국관광공사

다음으로 추천드릴 가평 여행지 남이섬입니다.

남이섬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어서, 1년에 한번쯤은 꼭 가는 곳 중 하나에요.

역시 자연이 너무 아름다운 곳인데요, 아침고요수목원이 꽃과 풀들을 구경하는 곳이라면 남이섬에서는 수많은 나무들 사이를 걷거나, 돗자리를 펴고 앉아 쉴만한 곳이에요.

기본적인 자연 자체가 아름답지만, 그 안에서도 여러 주제를 가지고 꾸며진 정원들도 참 아름답습니다.

남이섬에 들어가는 방법은 두가지인데요, 배를 타고 들어가거나, 짚와이어를 타고 들어가는 방법이에요.

입장료는 배를 타고 들어가는 경우 일반 기준 13,000원, 짚와이어를 타고 들어가는 경우 44,000원입니다.

짚와이어를 타고 들어가면 나올 때는 배를 타고 나오게 됩니다.

짚와이어 타보신 적 없으시다면 남이섬 들어가실 때 한번 타보시는 것 추천 드려요^^

남이섬에서는 자전거도 빌려서 탈 수 있어요.

1인자전거, 커플자전거, 가족자전거 등 종류가 다양한데, 남이섬에 갈때마다 친구들과 자전거를 타고 숲속을 질주했던 ㅋㅋ재밌는 추억이 있습니다.

워낙에 넓기때문에 자전거를 타고 곳곳을 돌아다니기만 해도 재밌답니다.

가평 여행지 두번째 남이섬 꼭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남이섬 홈페이지 바로가기>

3. 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 사진제공(BOKEH)-한국관광공사

다음으로 소개 해 드릴 가평 여행지 쁘띠프랑스에요.

쁘디프랑스는 프랑스 컨셉으로 꾸며진 마을인데요, 특히 어린왕자를 컨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역시 어딜 가나 푸릇푸릇한 자연을 즐길 수 있고, 마을 자체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손인형극, 마리오네트공연 등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공연도 많고, 여러가지 체험 활동들도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특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오르골 시연이 인기가 많다고 해요.

어디에서 찍어도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아기자기하면서도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고, 입장료는 대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소인 6,000원 입니다.

숙박할 수 있는 곳도 있기 때문에 숙박까지 하고 오셔도 좋을 것 같구요, 당일치기 여행 코스에 넣어 가볍게 둘러보고 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평 여행지 세번째 추천 장소 쁘띠프랑스 입니다.

<쁘띠프랑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4. 자라섬

가평 여행지 추천 네번째 자라섬 입니다.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있는 20만평의 섬이에요.

제가 처음 자라섬을 알게 되었던 것은, 자라섬에서 봄철마다 각종 뮤직페스티벌이 열리기 때문이에요.

굉장히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있는 곳입니다.

여러 아름다운 식물들로 정원을 꾸며놓기도 하고, 또 겨울이면 송어축제도 자주 열려서 송어 잡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들이 항상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자라섬에는 캠핑장이 있어서, 캠핑도 가능해요.

가평의 다른 곳들을 즐긴 후에, 자라섬에서 캠핑 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시즌별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르고 다양하니 검색 후에 방문 해 보세요.

네번째 가평 여행지 추천, 자라섬 입니다.

<자라섬 홈페이지 바로가기>

5. 잣향기푸른숲

가평 여행지 다섯번째 추천 장소인 잣향기푸른숲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잣나무가 심어져 있는 곳이에요.

그저 숲속을 걷기만 해도 피톤치드를 듬뿍 흡수하고 올 수 있는 곳이지요.

숲체험, 산림치유프로그램 등을 즐기고 올 수 있어요.

잣향기푸른숲이 앞에 소개해드렸던 아침고요수목원이나 남이섬하고 다른 점은, 인공적으로 무언가를 많이 조성해 놓은 곳은 아니라는 점이에요.

그저 잣나무가 많이 심어져있고, 숲길을 잘 내어 놓은 곳이에요.

그렇다보니 입장료는 아주 싸요.

어른 기준 1,000원이기 때문에 한 번쯤 들렀다 오기에 좋습니다.

숲길을 걸으며 건강한 공기를 듬뿍 마시고만 와도 건강해질 것 같아요^^

예쁜 숲을 깔끔하게 정비해 놓아서 걷기 너무 좋답니다.

가평 여행지 다섯번째로 잣향기푸른숲 추천 드려요.^^

<잣향기푸른숲 소개 바로가기>

이상으로 가평 여행지 5곳을 소개 해 드렸어요.

가평은 가까워서 가기 쉬우면서도, 볼거리, 즐길거리들이 참 많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서울 근교 여행지로 가평 추천 드려요~~

가평 여행지 추천,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천 추천 여행지 5곳 소개>

제천 추천 여행지 5곳 소개 (의림지, 청풍호 관광 모노레일, 청풍호반 케이블카, 청풍호 유람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천의 여행지들을 소개 해 드리려 해요. 제가 제천을 소개드리는 이유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이기 때문이고, 제가 직접 여행으로 5번정도 방문을 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