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코로나로 외식을 못 하게 되면서 집에서 요리를 해 먹는 일이 많아지셨을텐데요.
매번 재료 사서 손질하고 요리하기 너무 귀찮잖아요.
저도 코로나가 길어지다보니 점점 귀찮아지고, 메뉴 고민도 되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밀키트 제품들을 많이 구입해 먹고 있는데요, 요즘은 정말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특히 괜찮다고 생각하는 브랜드인 프레시지 밀키트 제품 5가지를 추천 해 드릴게요.
내일은 뭐먹을지 고민 되신다면, 프레시지 밀키트 제품 중에 한번 골라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프레시지 밀키트를 소개 해 드리자면, 한가지 요리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재료들과 레시피로 구성된 키트로, 다른 재료가 아무것도 없더라도 밀키트 제품 하나만 있으면 한끼를 뚝딱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에요.
최소한의 손질도 되어있기 때문에 조리 시간도 짧고 아주 간편하죠^^
제가 정말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그럼 포스트 시작 해 보겠습니다.^^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
1. 밀푀유나베
2. 감바스 알 아히요
3.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4. 서울식 불고기 전골
5. 쉬림프 로제 파스타
1.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 - 밀푀유나베
첫번째 추천 제품은 밀푀유나베에요.
공식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17,900원인데, 쿠팡 등에서 할인 행사를 많이 하니 세일을 노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야채와 고기를 겹겹이 쌓아 육수를 부어 끓이는 나베로, 달짝지근한 육수에 소고기와 채소에서 우러나오는 감칠맛이 더해져, 퓨전일식의 담백하고 깊은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주재료는 소고기, 배추, 깻잎, 버섯인데요, 빨간색과 연두색, 초록색, 흰색, 갈색의 색깔의 조화가 너무 이쁘죠^^
비쥬얼만 봤을 때는 뭔가 대단한 음식 같은데, 사실 만들기는 간편하기 때문에 집들이 음식으로도 인기 있어요~!
나베는 육수 맛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프레시지의 밀푀유 나베는 다시마로 낸 육수로 감칠맛이 있으면서도 뒷맛이 깔끔해서 끝없이 손이 간답니다~
쫀득한 감자수제비도 들어있어서, 뜨끈한 국물과 함께 수제비도 즐길 수 있구요~
간장소스, 피넛소스 두가지 소스가 제공되는데 번갈아가면서 찍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소스 두가지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더큰밀푀유나베 라는 제품도 있는데, 여기에는 칼국수면도 들어있어서 칼국수까지 즐길 수 있구요~
꼭 그 제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칼국수면사리는 따로 구입해서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첫번째로 밀푀유나베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제가 프레시지 제품중에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면서, 실제로 베스트 셀러이기도 하기 때문이에요.
쉽게 뚝딱뚝딱 만들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비쥬얼도 훌륭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해먹고 있답니다.
밀키트에 입문해볼까 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려요.
아주 만족도가 높으실거에요^^
2.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 - 감바스 알 아히요
두번째 추천 제품은 감바스 알 아히요 입니다.
감바스도 만들기 쉬우면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이죠~
프레시지 밀키트중에도 감바스 제품이 있답니다.
가격은 14,900원 입니다.
꽤나 통통한 중새우를 마늘과 베트남고추를 넣고 끓인 올리브오일에 각종 야채와 함께 같이 끓이기만 하면 되는, 아주 쉬운 요리 입니다.
바게트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바게트를 구워 고추기름 듬뿍 머금은 통통한 새우와 마늘을 얹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쉽게 스페인의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중새우, 총알새송이버섯, 브로콜리, 마늘, 올리브오일, 베트남고추, 페퍼시즈닝, 로즈마리, 바게트빵 이에요.
새우뿐 아니라 버섯과 브로콜리도 들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사실 처음에는 감바스가 새우, 마늘, 페페론치노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아주 간편한 요리이기때문에 굳이 밀키트를 안 사도 만들어 먹으면 되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새우도 꽤나 통통한 것들이 들어있고, 브로콜리, 버섯, 로즈마리까지 들어있는데다가 같이 먹을 빵까지 포함되어있으니 정말 한끼 만들어 먹기 너무 간편한 것 같아서 자주 사먹게 되었답니다. ㅎㅎ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 감바스에 파스타 면 삶아서 넣어서 볶으면 맛있는 오일새우 파스타가 된답니다^_^
여러가지로 도전 해 보세요~
3.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 -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다음 추천제품은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에요.
이 제품 역시 제가 여러번 사 먹어본 만족스러운 제품이랍니다.
사실 제대로 된 스테이크 먹으려면 꽤나 비싸잖아요.
특히 한우는 값이 어마어마 하죠 ㅠ
그래서 호주산이나 미국산을 자주 먹게 되는데, 호주산이나 미국산중에는 냄새가 나거나 고기의 질이 좋지 않은 것이 많아서 별로 맛있게 먹지 못했던 경험들이 아주 많은데요.
프레시지의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에요.
미국산인데도 불구하고 냄새는 거의 나지 않고, 고기 퀄리티 자체가 아주 신선합니다.
프레시지의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깐깐하게 엄선한 부채살만을 사용한 스테이크로, 저렴한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가격은 17,900원 입니다.
스테이크는 약 250g정도에요.
스테이크 250g을 17,900원에 즐기기는 쉽지 않죠^^
저렴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구성품은 소고기(부채살),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 깐마늘, 적양파, 스테이크소스, 올리브오일, 허브솔트 에요.
소고기뿐 아니라 가니쉬로 같이 구워먹을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 마늘, 양파도 같이 오는 것도 너무 좋아요.
특히 거의 손질이 돼서 오기때문에 씻어서 굽기만 하면 돼서 너무 편하구요.
야채같은것은 특히나 사놓고 꼭 남아서 버리기 일쑤이기 때문에, 이렇게 밀키트에 충분히 구성되어 있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스테이크 소스도 맛있어서 곁들여 먹기 아주 좋습니다^^
집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스테이크 즐기고 싶으실 때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추천 드릴게요~
4.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 - 서울식 불고기 전골
다음 제품은 서울식 불고기 전골 입니다.
가격은 9,900원으로 아주 저렴하지요.
프레시지의 인기제품인 밀푀유나베가 일본식 전골 요리라면, 서울식 불고기 전골은 전형적인 한국 요리죠 ㅎㅎ
구성품은 소고기, 팽이버섯, 양파, 대파, 부추, 당면, 불고기소스, 참기름 이에요.
야채들도 모두 손질되어 있기 때문에, 씻어서 냄비에 넣고 팔팔 끓이기만 하면 된답니다^^
불고기소스를 소고기에 뿌리고 조물조물 한 뒤에, 각종 채소들과 같이 냄비에 넣고 팔팔 끓이면 끝~
너무너무 간편하죠.
집에서 간편하게 한끼 식사 뚝딱이에요.
9,900원으로 2인분 불고기 전골 하나 뚝딱 만들어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위에 소개해드린 음식들은 자주 편하게 먹을만한 음식들은 아닌데, 이 불고기 전골은 뚝딱 끓여내서 다른 반찬들과 함께 내놓고 먹으면 제대로 된 한끼 식사가 되기 때문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5.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 - 쉬림프 로제 파스타
다음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입니다.
가격은 9,900원 입니다.
구성품은 파스타면, 새우, 양파, 마늘, 건파슬리, 토마토소스, 크림, 올리브오일, 파마산치즈, 허브솔트 에요.
2인분이기 때문에 9,900원으로 2인분 파스타 뚝딱 가능합니다~ ㅎㅎ
요즘 집에서 파스타들 많이 해드실텐데요, 파스타도 어려운 요리는 아니지만 각종 재료 손질하는 것도 다 일이잖아요.
이거는 그냥 손질된 재료를 넣고 볶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쉽고 맛있어요.
처음 파스타를 도전해보시는 분들께는 특히 추천 드리고 싶어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가 섞인 로제소스는 호불호 없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너무 좋아하고 프레시지 제품은 특히 맛있더라구요^^
저렴한 밀키트 제품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만족스러운 맛이랍니다.
간편하게 뚝딱~
프레시지 파스타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은 프레시지 제품 다섯가지를 추천 드렸어요.
사실 이 다섯가지 말고도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들이 많은데요, 그만큼 프레시지 밀키트가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아직 안 드셔보신 분들~ 한번 도전 해 보세요^^
광고는 아닙니닷.^^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