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의 프렌썸을 다루는 프렌즈가 첫방송 되었습니다.
오늘 2021년 2월 24일 프렌즈 2회가 방영 되었는데요, 어떤 내용이 다루어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프렌즈 1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먼저 확인 해 주세요.
<프렌즈 2회 리뷰>
1. 서민재
첫번째 프렌즈는 서민재 였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첫 등장부터 복근을 공개 해 살짝 당황 했습니다. ㅎㅎ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정비사라는 직업에 반전매력을 보여주었던 하트시그널3 출연자죠.
하트시그널 방송 이후에도 똑같이 회사를 다니고 있다고 해요.
피부를 위해 하루에 1.5리터씩은 물을 마시려고 노력을 한다고 해요.
나노단위로 쪼개진 시간표대로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출근 준비하면서 보는 모던패밀리가 낙이라고 했어요.
퇴근 후의 모습은 영락없는 일반 직장인의 모습이었어요.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며 소파에 기대 편하게 쉬는 힐링의 시간을 보냈죠.
여기서 야식 퀴즈가 나왔어요.
서민재의 피부 관리법이 무엇인지 맞추는 문제였는데요 꿀을 먹는 것과 물 1.5L 마시는 것 이었죠.
꿀만 정답으로 말했던 패널들은 야식으로 준비되었던 탄두리치킨을 먹지 못했어요.
주말에는 운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운동을 열심히 하는지 몸매가 정말 날씬해서 부러웠습니다 ㅎㅎ
원래는 필라테스를 주 3-4회는 나갔었다고 하는데 코로나때문에 홈트레이닝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집에서 폴댄스까지 하려고 봉까지 구입을 했는데요, 역시 공대녀답게 뚝딱뚝딱 조립을 잘 하더라구요.
한번도 폴댄스를 배워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혼자 열심히 영상을 보며 따라했지만 쉽지 않아 보였어요 ㅎㅎ
2. 정재호
지난 주에도 잠깐 모습을 보였던 정재호가 두번째 프렌즈로 등장했어요.
뽑기에서 하루 용돈 만 원을 뽑았었죠.
지난 주에 뒷모습만 공개 되었었던 정재호의 프렌즈는 서민재 였어요.
두 사람은 이미 아는 사이였었는데요,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만나 급속도로 친해졌었다고 해요.
서민재는 꿀물을 타서 가져왔어요.
감동적이게도 정재호는 이사를 준비하고 있다는 서민재를 위해 집을 알아봐 주었어요.
스타트업 CEO답게 피피티까지 만들어와서 보여주었어요. ㅎㅎ
두 사람은 같이 집을 보러 다녔어요.
갑자기 구해줘 홈즈가 시작 되었습니다. ㅎㅎ
정재호는 체크리스트까지 준비해왔어요. 정말 꼼꼼한 것 같더라구요 ㅎㅎ
세심한 모습에 서민재는 감동을 받은 것 같았습니다.
다음으로 본 집은 대로변에 있는 신축 오피스텔이었는데요, 창도 굉장히 크고 외벽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도 살고 싶은 집 이었습니다. ㅎㅎ
정재호는 딸기잼 파이까지 만들어 왔어요.
지난번 프렌즈 1회에서 요리 솜씨가 좋았던 것은 알고 있었지만 대단한 것 같았어요 ㅎㅎ
파이로 배가 차지도 않았고 돈도 만원밖에 없었던 두 사람은 편의점에서 같이 컵라면을 먹었어요.
두 사람은 세 번째 집을 보러 갔는데요, 집도 굉장히 깔끔하고 노을 까지 너무 예쁘게 볼 수 있는 노을 맛집 이었어요.
어딘지 궁금하더라구요.ㅎㅎ
서민재의 원픽도 이 집이었어요.
돈이 없었던 두 사람은 갓 뽑은 가래떡을 사 들고 정재호의 집으로 갔어요.
집에서 가래떡 떡볶이를 해 먹었습니다.
정재호는 진짜 뚝딱뚝딱 요리를 잘 하더라구요.
서민재는 정재호와의 하루를 점수를 매긴다면 최고점을 주고 싶다고 했어요.
진짜 그럴만 했던 하루를 만들어준 것 같습니다.
3. 김도균
다음 프렌즈는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한의사 김도균 이었어요.
김도균은 본인이 본인의 몸을 살펴 지은 한약을 먹는 것으로 아침을 시작했어요.
김도균은 얼굴 마사지를 하며 출근준비를 했는데요, 출근 전에 특이하게 향을 피우더라구요.
출근 전에 정신건강을 위해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그 시간을 위해 향을 피운다고 했어요.
한의원에 출근해서 일하는 모습은 굉장히 멋있어보였습니다.
주말이 왔고 김도균은 직접 끓인 미역국과 함께 소박하게 아침식사를 했어요.
굉장히 조용하게 아무것도 틀지 않고 밥을 먹는데에만 집중을 하더라구요.
밥을 먹고는 직접 커피를 갈아 내려 마셨어요.
김도균은 커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한의사로서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평일에는 차만 마신다고 했어요.
김도균은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위한 차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한의사는 역시 달랐습니다. ㅎㅎ 집에 각종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많이 있었어요.
각 재료의 성분에 대해서도 굉장히 빠삭해보였습니다.
각각 개인에게 맞는 성분을 넣어 차를 만들고 직접 글씨까지 써서 선물을 완성했어요.
김도균은 굉장히 긴장되어 보였어요.
김도균은 새친구 를 뽑았어요.
아직 새친구의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과연 새로운 친구로 누가 등장할 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4. 김장미
다음 프렌즈는 김장미 였어요.
하트시그널2에서 여자 메기로 등장했었죠.
원래는 미국에서 편집샵을 운영하고 있었기때문에 미국에서 살고 있었다고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제 한국에 들어와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해요.
집을 굉장히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고 지내고 있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특별한 아이템이 곳곳에 있으면서 화이트의 깔끔한 느낌을 주는 집이었어요.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김장미는 군밤 킬러라고 했는데요, 일어나서 군밤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놓고 군밤이 구워지는 15분동안 출근준비를 했어요.
김장미는 미국에서 패션 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너무 디자인을 잘 하는 친구들이 많아 항상 주눅이 들어있었고 사업쪽으로 돌리게 되었다고 해요.
어렸을 때부터 굉장히 힘든 과정을 거쳐 사업을 일구어 왔더라구요.
집에 돌아와서는 헤드폰을 끼고 팟캐스트를 들었는데요, 코로나를 극복하고 있는 대표들의 인터뷰를 듣고 있었다고 해요.
집에서도 일은 계속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인스턴트를 절대 먹지 않는다는 김장미는 능숙하게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김장미는 집에서 드라마를 보면서 운동을 했어요.
펜트하우스에 완전 빠져 있더라구요 ㅎㅎㅎ
5. 이가흔
지난 주 오영주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이가흔은 집에 돌아왔을 때 도착해 있는 뽑기 기계를 발견했어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뽑기를 뽑아버린 이가흔은 뽑기를 확인하고 굉장히 당황했는데요, 프렌즈로 뽑은 것은 김현우, 용돈은 십만원 이었어요.
이가흔은 핸드폰 번호를 얻기 위해 정재호에게 전화를 했지만 핸드폰 번호를 바꾸고 아무도 번호를 모른다고 했어요.
예고에서 김현우의 모습을 잠깐 볼 수 있었는데요, 하트시그널2 출연자들이 모두 소식을 궁금해하고 만나고싶어하는 김현우의 모습은 다음주에 공개될 것 같습니다.
김현우의 경우 이슈가 많았던 인물이라 이렇게 출연할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는데 정말 의외인 것 같아요.
다음주에는 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가흔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 되는 것 같습니다.
또 공개되지 않은 김도균의 새친구도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그럼 저는 다음주에 프렌즈 3회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