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미스몬테크리스토 리뷰 줄거리 내용 (21~25회) 요약 정리

by ★☆♥★☆ 2021. 3. 22.

미스몬테크리스토 21~25회 내용을 요약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미스몬테크리스토 16~20회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트 먼저 확인 해 주세요.

 

<미스몬테크리스토 16-20회 내용 줄거리 요약 정리>

 

미스몬테크리스토 내용 줄거리 (16~20회) 요약 정리

미스몬테크리스토 16회~20회 내용을 요약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미스몬테크리스토 11~15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먼저 확인 해 주세요. <미스몬테크리스토 11~15회 내

myhappy30s.tistory.com


<미스몬테크리스토 21~25회 리뷰>

 

 

미스몬테크리스토 20회에서는 황가흔이 일부러 주세린의 매장에서 차선혁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 했었죠.

아니나다를까 주세린은 바로 오하라에게 전화를 해 이 상황을 알립니다.

총괄팀장의 자격이 충분해 보이는 황가흔의 모습에 두 사람은 불안해합니다.

 

 

같이 찐빵을 먹던 황가흔과 차선혁.

차선혁은 황가흔에게 늑대 문양을 어떻게 아는 거냐고 물었죠.

그 때 마침 걸려온 오하라의 전화에 선혁은 대답을 듣지 못했습니다.

선혁은 황가흔을 보며 자꾸만 떠오르는 은조의 모습에 힘들어했습니다.

 

 

황가흔은 마음을 다잡고 차선혁은 본인을 죽인 오하라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자꾸 각인시키려 했지만 구역질을 할 정도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차선혁은 오병국에게 황가흔이 총괄팀장 자격이 충분하다고 소신 보고를 합니다.

오하라가 그렇게 눈치를 줬지만 차선혁에게는 먹히지 않았죠.

금은화는 남편 하나 단속하지 못하는 오하라를 못마땅해합니다.

차선혁은 경쟁 PT를 진행해 공정하게 총괄팀장을 결정하자고 하죠.

 

주세린은 금은화에게 경쟁 PT를 해 봤자 본인이 이기니 걱정하지 말라고 합니다.

이사진도 모두 금은화 쪽 사람이었습니다.

금은화는 비자금 통로를 뺏길 수 없다며 총괄 팀장 자리는 무조건 막아야 한다고 스스로 되뇌었습니다.

 

 

황가흔 역시 총괄팀장자리는 놓칠 수 없다고 했어요.

은조의 얼굴을 가지고 차선혁과 매일같이 만나 차선혁을 흔들어놓으면 오하라를 무너뜨릴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디자인 총괄 팀장 자리가 전속 모델에 대한 권한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하라도 전속 모델에서 물러나게 할 생각인 것 같았습니다.

오하라를 복수의 무대에 올리기 위해 반드시 그 자리를 차지해야한다고 했습니다.

황가흔은 왕퉁조를 통해 주세린의 피티 자료도 미리 입수 했습니다.

 

 

오하라는 선혁의 사무실에 놓인 황가흔과 같은 운동화를 보고 역시나 흔들립니다.

선혁에게 본인이 그렇게 부탁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황가흔을 꼭 경쟁 PT에 올려야 했냐고 따지죠.

선혁은 황가흔이 충분한 자격이 있는데도 은조와 닮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일을 그르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오하라는 주세린에게 가서는 황가흔에게 총괄팀장을 안 뺏길 자신 있냐며 다그칩니다.

주세린은 여유있는 태도로 절대 안 뺏긴다며 걱정 말라고 하죠.

 

 

한영애는 오하준에게 경쟁 PT에 꼭 참석해 황가흔에게 힘을 실어주라고 합니다.

신브랜드의 책임자는 차선혁이 아니라 오하준이라는 것도 보여주라고 하죠.

 

 

그렇게 경쟁 PT는 시작 되었고 주세린 먼저 PT를 시작했어요.

그 때 황가흔이 늦어서 죄송하다며 회의실로 들어옵니다.

주세린에게 양보했던 공모전 PT 때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던 것이었어요.

그리고는 주세린에게 로고를 직접 디자인 한 것이 맞냐고 물었어요.

황가흔은 준비해 온 자료를 열어달라고 합니다.

주세린이 가져온 로고는 벨기에의 가죽 공방의 로고라고 했어요.

주세린이 로고를 직접 디자인하지 않고 브랜드 컨설팅 회사, 그것도 카피하는 회사에 의뢰했던 것이 드러나게 되었죠.

 

 

황가흔의 PT는 역시나 성공적이었습니다.

황가흔은 신브랜드와 동대문이 결합한 플랫폼을 만들어 신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세계적으로 연결하는 패션 허브 개념의 글로벌 마케팅을 하겠다고 했어요.

동대문과 결합한다는 말에 이사들의 반응은 탐탁지 않았습니다.

오하준은 황가흔에게 힘을 실어주었어요.

동대문처럼 큰 인프라에 제왕그룹의 전략과 기획이 합해지면 몬스터 기업이 될 수 있을 거라고 했죠.

결국 디자인 총괄 팀장 자리는 황가흔의 차지가 되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오하라는 분노하죠.

 

 

지나황은 순정에게 일자리를 제안하는 내용의 문서를 보냈어요.

이렇게라도 가흔의 엄마를 돕고 싶어했죠.

 

하지만 일자리를 구하러 간 것은 은결이와 보미였어요.

지나황은 두 사람 다 합격시켜서 일을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차선혁에게 은조가 누구냐고 묻는 황가흔.

황가흔은 은조가 죽은 첫사랑이라는 차선혁의 말에 그렇다면 늑대문양에 대한 답은 해 줄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야 차선혁을 신경 쓰지 않고 신브랜드에 전념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것이었죠.

 

 

오하라는 제왕패션과 화이트펀드의 투자 조인식에 술을 먹고와서는 비틀거리다 쓰러졌어요.

차선혁에게는 황가흔을 보고 은조가 자꾸 떠올라 너무 힘들었다고 했죠.

 

 

금은화는 오병국에게 하라를 감싸는 말을 하지만 오병국은 단단히 화가 나 있었어요.

조인식이 얼마나 중요한 자리인데 술을 먹고 올 수 있냐고 하죠.

 

 

주세린은 부사장이 맡긴 돈으로 사기를 당했다며 울고 있었어요.

주태식은 총괄팀장을 뺏긴 것을 돌려놔주겠다고 큰소리치죠.

 

 

황가흔은 제왕패션의 기업보고서를 분석해본 결과 모든 면에 정체되어있어 제왕에 맞는 혁신 방안을 찾는 것이 급선무인 것 같다고 했어요.

차선혁도 황가흔의 보고서를 지지했고 오병국도 그대로 해보라며 황가흔을 밀어주었어요.

금은화는 황가흔에게 총괄팀장자리는 어차피 신브랜드 런칭 전 까지만이라며 굴러온 돌이면 굴러온 돌처럼 처신하라고 하죠.

황가흔은 금은화에게 주세린이 디자이너로 있는 미스주컬렉션의 자료를 달라고 하지만 금은화는 그것은 본인이 직접 관리하니 신경 끄라고 했어요.

황가흔은 금은화와 주세린 사이에 모종의 관계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오하준은 회사에 출근을 하기 시작했어요.

금은화에게 엄마의 뜻대로 진짜 오하준 답게 살아본다고 선전포고했죠.

 

금은화가 주세린에게 와 황가흔이 미스주컬렉션의 실적 보고서를 달라고 했다는 것을 알렸어요.

주세린은 실적 조작해서 리베이트 챙기지 않았냐며 절대 안된다고 하죠.

금은화는 누가 들으면 어쩌려고 그러냐며 이 사실이 밝혀지는 순간 너랑 나 둘 다 끝장이라고 했죠.

 

주세린은 미스주컬렉션 상반기 기획상품의 출시를 앞당기는 것이 어떻냐고 합니다.

기획상품으로 공략해서 매출을 잘 내서 주세린은 이만큼 보여줬다, 하지만 황가흔은 한 게 없으니 자격검증을 다시해야 한다는 등의 여론을 조성하자고 했어요.

금은화는 주세린에게 기획상품 매출을 확실히 올리라고 하죠.

 

 

오하라는 화보촬영을 하다 자꾸 떠오르는 황가흔의 모습에 머리를 쥐어뜯고 목걸이까지 뜯어버리고는 자리를 떴어요.

그 곳에 있던 직원은 목걸이를 주워와 황가흔에게 건네며 예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는데 제왕가의 품위유지비로 처리하면 된다고 했죠.

 

 

주태식은 나욱도에게 황가흔의 손을 좀 봐주라고 합니다.

여자는 안 건드린다던 나욱도는 황가흔이 주세린을 울렸다는 소리에 결의를 다지죠.

 

 

황가흔은 오병국에게 전속모델 혁신방안 보고서를 냅니다.

오하라가 그동안 회사돈으로 명품을 사고 협찬 물품도 파손한 뒤 처리했던 내용들을 알린 것이었죠.

이정도는 관행으로 한다는 오하라의 말에 오병국은 오하라에게 당장 배우를 때려치우라고 합니다.

금은화는 또 다시 오하라를 감싸며 다 본인이 한 일이라고 합니다.

 

 

오하라는 그 보고서를 황가흔이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황가흔에게 쫓아가 뺨을 때리고는 사무실에서 난동을 부리죠.

복수의 칼날을 품은 황가흔이 오하라의 아들 훈이에게 다가갑니다.

 

 

오하라는 사람들 앞에서 훈이를 숨기기에 급급했어요.

그런 오하라의 모습을 보며 황가흔은 오하라에게 엄마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죠.

훈이를 숨겨놓고는 까먹고 가버린 오하라.

황가흔은 그런 훈이를 달래주며 훈이와의 관계를 만들어 갑니다.

 

훈이의 유치원선생님은 차선혁에게 전화를 해 훈이가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있다고 했죠.

차선혁은 훈이에 대한 걱정이 깊어갔습니다.

 

 

금은화는 오병국에게 전속모델 혁신 보고를 한 황가흔과 그 것을 가만히 보고만 있었던 차선혁에게 큰소리를 칩니다.

차선혁은 황가흔에게 총괄팀장을 맡자 마자 본인의 아내에 대한 그런 보고서를 냈어야만 하냐고 하죠.

황가흔은 공과 사는 구분하라며 물러서지 않습니다.

 

 

금은화는 주세린에게 황가흔의 파일럿이 출시되기 전에 먼저 터뜨려서 황가흔을 빨리 찍어내리라고 합니다.

주세린은 기획상품으로 매출을 잘 내서 황가흔의 콧대를 눌러주리라 다짐하죠.

오하라도 주세린에게 가 황가흔을 없애버릴 방법좀 빨리 떠올려내라며 히스테리를 부립니다.

 

 

주태식은 순정에게 돌아오라며 끊임없이 껄떡댑니다.

그 모습을 본 주세린은 우리 아빠에게 꼬리치지 말라며 순정에게 술을 부어버리고 내쫓아버립니다.

 

 

차선혁은 오하라에게 일을 쉬는 것이 어떻냐고 합니다.

오하라는 황가흔이 아빠에게 보고서까지 올려 가뜩이나 화나 죽겠는데 어떻게 당신까지 이럴 수 있냐고 따지죠.

차선혁은 오하라에게 훈이에게 1년만이라도 신경 써줬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오하라는 대중들에게 관심 끊기는거 한순간이라며 절대 그럴 수 없다며 훈이 낳은걸 후회하게 만들지 말라고 합니다.

 

 

황가흔이 오병국에게 전속모델 혁신 보고서를 냈음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협찬을 회사돈으로 하지 않도록 하겠다는 정도로 일단락 되었어요.

황가흔은 오병국과 금은화에게 꼭 자식 교육 잘못 시킨 대가를 치루게 하리라 다짐하죠.

황가흔은 앞으로 출시될 신브랜드에 오하라가 오너리스크가 될 수 있다고 했고 오병국은 직언을 고맙게 듣겠다고는 하지만 표정은 좋지 않았습니다.

 

금은화는 오병국에게 미스주컬렉션 기획상품 조기출시 제안서를 보여줍니다.

황가흔이 쓸데없는 보고서나 만들고 있는데 어느 세월에 신브랜드 제품이 나오겠냐며 미스주컬렉션이라도 출시를 앞당기겠다고 하죠.

 

황가흔은 지지 않았어요.

파일럿 제품 디자인이 이번주 안으로 나온다고 하죠.

황가흔은 신브랜드 출시에 미스주컬렉션의 기획상품이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본인이 보고를 받겠다고 하고 오병국은 그렇게 하라고 했어요.

황가흔과 주세린이 또 다시 맞붙게 될 것 같았습니다.

 

 

차선혁은 휴가를 내고 은조의 납골당에 찾아갑니다.

아직도 은조를 완전히 잊지 못하고 힘들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오하라의 모습에 은조가 더 그리워진 것 같았죠.

 

 

황가흔과 오하라는 피부관리샵에서 마주쳤어요.

황가흔은 앞으로는 회사돈으로 관리 받지 못할테니 개인돈으로 잘 받고 가라며 오하라를 긁죠.

 

 

오하라는 지난번 피부관리샵에서 괴롭혔던 직원이 준비하고 있던 황가흔의 팩에 얼굴에 바르면 안되는 것을 넣었어요.

그리고는 우리 엄마한테 돈 받은게 있으면 이정도는 해야한다며 짤리고 싶지 않으면 황가흔의 얼굴에 바르라고 했어요.

 

이 사실을 눈치챈 황가흔 덕에 직원은 오하라가 시키는 대로 하지 못했어요.

오하라는 직원을 미친듯이 폭행했고, 이 장면은 모두 녹화가 되고 있었습니다.

오하라는 본인이 그랬다는 것을 발설하면 이 땅에 발 못 묻히게 해준다며 가버렸어요.

오하라가 시킨 것 맞냐고 다그치는 황가흔에게 직원은 아니라고 잡아뗐지만 언제까지 당하고만 살거냐는 황가흔의 말에 흔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오하라가 본인을 괴롭힌 증거를 다 가지고 있다는 직원은 본인 혼자 발버둥 친다고 해서 세상은 바뀌지 않을 거라고 했어요.

황가흔은 본인이 오하라를 반드시 벌 받게 하겠다며 녹화 영상을 본인에게 넘기라고 했죠.

 

 

금은화와 주세린은 미스주컬렉션 기획상품으로 VIP를 대상으로 한 초고가 모피를 준비하고 있었어요.

모피의 급에 맞게 A급으로 모델을 뽑자는 주세린에게 금은화는 하라에게 모델을 시키자고 하죠.

주세린은 탐탁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었죠.

 

금은화는 오하라에게 세린이 방송에 나가 모델을 하라며 기획상품을 완판시켜 아버지의 화를 누그러뜨리자고하죠.

그렇게 하면 황가흔을 내쫓을 수도 있다는 금은화의 말에 오하라는 솔깃합니다.

 

 

금은화를 열받게 한 보고서좀 보자는 오하준에게 황가흔은 쌀쌀맞게 굽니다.

그 모습을 본 주세린은 제왕그룹 후계자에게 까불지 말라며 큰소리 치죠.

황가흔도 지지 않고 오하준과 주세린을 쫓아냅니다.

 

 

오하라가 마사지샵 직원을 폭행하는 영상이 담긴 USB가 오병국에게 배달 되었어요.

오병국은 금은화에게 이게 공개되면 회사 뿐 아니라 본인에게도 직격탄이라며 어떻게 할거냐고 했죠.

정계 진출하려고 몇년동안 후원금으로 판 깔아 놓은 것이 한 순간에 날아가게 생겼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모든 것이 오하라 때문에 무너지게 생겼다며 분노했습니다.

금은화는 무릎까지 꿇고는 본인이 마사지샵 직원을 만나 해결하겠다고 하죠.

오병국은 지금까지 오하라가 사고 친 거를 이런식으로 수습했냐고 소리쳤고 금은화는 하라 없이는 하루도 못산다며 잘못했다며 싹싹 빌기까지 합니다.

오병국은 확실히 처리하라며 만약 제대로 처리 안되면 본인이 나서겠다고 했습니다.

 

 

금은화는 주태식을 이용해 뒷돈을 관리하고 있었어요.

큰 거 한 장을 준비하라고 하자 주태식이 현금 한상자를 준비 해 놓았어요.

마사지샵 직원 김지영을 불렀던 것인데 김지영이 갑자기 잠적을 해 버렸습니다.

 

김지영 대신 나타난 것은 황가흔 이었어요.

황가흔은 현금 상자를 준비해놓고 김지영을 기다리고 있던 금은화를 보며 이 일을 이사회에 정식 안건으로 올리겠다고 했어요.

김지영은 황가흔에게 이 사건 관련한 모든 것을 위임했어요.

황가흔은 오하라가 전속 모델에서 물러선다면 이 일을 더이상 문제삼지 않겠다고 했어요.

 

 

오병국은 황가흔의 말대로 오하라에게 전속 모델에서 하차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오병국의 마음은 편치 않았죠.

황가흔에게 신브랜드 런칭을 통해 제대로 된 결과물을 가져와야 할 것이라고 했어요.

 

 

오하준은 예전에 봤던 은조와 황가흔이 동일 인물이라는 것을 확신했어요.

하지만 본인의 아픔을 닮은 것 같은 황가흔의 비밀을 지켜주기로 다짐하죠.

 

 

아버지가 전속모델을 하차하라는 말에 회사로 쫓아 온 오하라에게 차선혁은 폭행 동영상을 보여줍니다.

훈이한테 부끄럽지도 않냐며 이건 변명의 여지가 없는 일이라고 하죠.

오하라는 황가흔에게 가 뺨을 때립니다.

황가흔도 지지않고 맞받아치고는 밑바닥까지 끌어내린다고 합니다.

 

 

황가흔과 오하라의 싸움을 말린 선혁에게 오하라는 황가흔의 실체가 이렇다며 저 여자는 우리의 적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은조를 잊지 못하는 선혁을 5년간 보면서 힘들었다고 하죠.

황가흔이 일부러 약점을 잡으려고 마사지샵에 있었던거라며 울분을 토하죠.

 

 

한편 오하준이 황가흔을 위로해주고 있었어요.

오하준은 황가흔이 도대체 어떤 사연이 있길래 이런 일에 이렇게까지 분노하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차선혁은 오하라 때문에도 힘들었지만 은조 얼굴로 독한 말을 쏘아대는 황가흔을 보는 것도 힘들어했어요.

같은 얼굴이지만 달라도 너무 다르다며 술로 본인을 달랠 뿐이었습니다.

 

 

오하라는 아버지 오병국에게 무릎을 꿇고 빌었어요.

아버지가 원한다면 해외로 떠나겠다고까지 하죠.

하지만 아버지가 그렇게 반대하는 데에도 배우를 고집했던 것은 아빠가 정치를 할 때 꼭 도움이 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했어요.

어떻게든 아버지의 사랑을 받고 싶었다며 첩년딸 소리 들으며 하준오빠와 비교받으며 자란 것이 서러웠다고 했죠.

저를 용서하지 말라며 이 집에서 내쫓으라며 울부짖죠.

그 모습에 오병국은 또 다시 약해지고 맙니다.

니가 오너 딸이어서가 아니라 니가 잘 해서 전속모델이 된 것이라는 것을 황가흔에게 증명하라고 했어요.

 

 

주세린은 본인의 옷장 속에 은조의 옷들을 보고 경악하고 소리를 지릅니다.

은결이가 은조누나가 돌아왔다며 은조의 옷들을 걸어 놓은 것 이었어요.

은결이의 회사에 은조가 숨어있다는 소리를 듣고 은결이의 뒤를 밟은 주세린, 은결이와 보미가 화이트펀드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는 황가흔이 은조라는 생각에 경악을 하고 도망칩니다.

 

한편 선혁은 황가흔에게 본인의 아내에게 그렇게 독한 말을 해야만 했냐며 화를 냅니다.

황가흔은 이제서야 본인이 전 여자친구로 안보이냐며 공과사를 확실히 구분하게 된 것 같다며 회사 책임자로서 오하라가 한 일을 묵과하지 말라고 하죠.

 

 

금은화는 주세린을 불러 황가흔의 파일럿 보고서를 보여주며 황가흔의 파일럿이 출시되기 전에 빨리 주세린의 기획상품을 터뜨려된다고 하죠.

금은화는 황가흔이 파일럿을 출시해서 성공하면 다음 타겟은 내가 될 거라며 무조건 기획상품을 성공시키라고 합니다.

주세린은 황가흔이 아무래도 은조같다는 생각에 불안에 떱니다.

 

 

오하라의 아들 훈이를 보며 황가흔은 마음이 약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지나황은 훈이가 복수에 걸림돌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황가흔은 주태식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고은상가 이전 조합장 아들 덕규를 찾고 있었어요.

아버지의 유품인 반지까지 고시원에 월세 대신 내고 사라져버린 덕규.

황가흔은 덕규가 무슨 일인가 낼 것을 예감했습니다.

 

 

주태식은 찜닭집에서 엎어져 자고 있는 초심을 순정으로 오해하고는 당신을 위해 식기세척기를 준비했다며 식기세척기를 선물하고 갑니다.

초심은 주태식이 본인에게 식기세척기를 선물한 것으로 오해하죠.

 

 

금은화는 오하라에게 오하라를 A급 배우로 만들어 전속모델 자리를 다시 되찾게 할거라며 대본을 잔뜩 주고는 하고 싶은 배역을 고르라고 했어요.

광고를 넣든 어떻게 해서든 원하는 배역을 하게 해 준다고 했죠.

오하라는 신이 났습니다.

 

주세린은 오하라에게 황가흔이 은조인 것 같다고 했어요.

은결이과 보미가 화이트펀드에 취직해 있다는 것도 알렸죠.

오하라는 황가흔이 은조가 맞는지 아닌지 확인을 해 보자며 황가흔을 테스트 해 보자고 했어요.

 

황가흔 앞에서 은결이를 괴롭히는 모습을 보여주려는 주세린의 모습으로 미스몬테크리스토 25회는 끝이 납니다.


오하라와 주세린의 악행은 끝이 없는 것 같은데요, 빨리 속시원한 복수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미스몬테크리스토 26~30회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 26~30회 줄거리>

 

미스몬테크리스토 줄거리 내용 (26~30회) 요약 정리

미스몬테크리스토 26~30회의 줄거리 및 내용을 요약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미스몬테크리스토 21~25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먼저 확인 해 주세요. <미스몬테크리스토

myhappy30s.tistory.com

<미스몬테크리스토 등장인물 몇부작 방송시간 뜻>

 

미스몬테크리스토 등장인물 몇부작 방송시간 뜻

미스몬테크리스토는 2021년 2월 15일 첫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입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

myhappy30s.tistory.com

<미스몬테크리스토 11~15회 내용 줄거리 요약 정리>

 

미스몬테크리스토 11~15회 내용 줄거리 요약 정리

일일드라마 미스몬테크리스토 11~15회 내용을 요약해서 살펴볼게요. 그 전에 1~5회, 6~10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먼저 참고 해 주세요^^ <미스 몬테크리스토 1~5회 줄거리> 고은조(이

myhappy30s.tistory.com

<미스몬테크리스토 21회 다시보기>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