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나의 판타집 3회 리뷰 - 이동국, 재시, 재아, 하이라이트 기광, 동운 판타집

by ★☆♥★☆ 2021. 1. 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2021/1/20) 방영된 나의 판타집 3회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그 전에 지난주에 방영되었던 2회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봐 주세요~

 

 

나의 판타집 2회 리뷰 - KCM 보미 초롱 로망의 집 체험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의 판타집 2회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그려졌는지 리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의 판타집 보미 & 초롱 나의 판타집 1회에서 에이핑크 보미와 초롱의 판타집이 첫 등장을

myhappy30s.tistory.com

KCM의 거제 바다 바로 앞 판타집과 보미, 초롱의 따로 또 같이 하우스가 너무 매력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나의 판타집 3회 리뷰를 시작 해 보겠습니다.


1. 나의 판타집 - 이동국 판타집

 

나의 판타집 이동국

 

이번 나의 판타집 3회의 첫번째 의뢰인은 이동국 전 축구선수 였습니다.

이동국은 최근 은퇴 이후 아이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본인을 위한 집이 아니라 첫째, 둘째 쌍둥이 딸인 재시, 재아 두 딸을 위한 집을 의뢰 했다고 해요.

 

나의 판타집 이동국

 

이동국이 첫번째로 내세운 조건은 테니스장이 있는 집 이라는 것 이었는데요, 둘째 재아의 꿈이 테니스 선수이기 때문에 원하는 조건이라고 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테니스장을 잡기도 힘들기 때문에 집에서 마음껏 테니스를 연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과연 국내에 테니스장이 있는 집이 있을지 초반부터 궁금증을 자아냈어요.

 

나의 판타집 이동국

 

또 이동국은 집에서 아이들에게 뛰지 말라고 잔소리 하는 것도 너무 스트레스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정원과 바베큐장이 있는 그런 공간을 원한다고 했어요.

 

그 이외에도 같이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 같이 영화를 볼 수 있는 홈시네마가 있는 공간을 원한다고 했고, 모델이 꿈인 첫째 재아를 위해 무대, 조명, 거울이 있는 공간을 원한다고 했습니다. ^^

 

이렇게 재시, 재아를 위한 집을 찾고 있는 이유는 아직 어린 셋째~다섯째 아이들에게 부모님의 관심이 그동안 너무 치우쳐 있었던 것에 대해 서운해했었던 것에 대한 미안함 때문이라고 해요.

 

거기에 마지막으로 본인의 지인들이 놀러왔을 때 마음껏 대접할 수 있는 홈바를 원한다고 했어요.

 

테니스장부터 시작해서 약간은 무리한 요구가 아닌가 해서 이런 집을 과연 제작진들이 찾을 수 있을까 궁금한 마음을 가지고 보았어요^^

 

이동국의 판타집은 강릉시 대전동에 있는 곳 이었어요.

 

나의 판타집 이동국

 

이동국의 판타집은 넓은 잔디 마당이 있는 회색 벽돌집 이었어요.

이동국이 원했던 바베큐장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갑자기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나의 판타집 이동국

 

정말로 테니스장이 있는 집이 있었던 것이에요.

조명도 있어서 야간까지 훈련을 할 수 있는, 정말 제대로 된 테니스장이 갖춰져 있는 집이었습니다.

 

나의 판타집 이동국

 

게다가 테니스장 한켠에는 작은 홈 골프연습장이 있었어요.

분명히 집 주인분이 운동을 굉장히 좋아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쉽게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나의 판타집 이동국

 

그런데 막상 집에 들어가자마자 눈앞에 보인 것은 크게 짜여진 책장 이었어요.

계단의 옆을 이용해 책장을 짜서 정말 많은 책들이 꽂혀져 있는 곳이었어요.

 

 

이동국 판타집

 

게다가 플라잉요가까지 집에 설치를 해 두었더라구요 ㅎㅎ

 

나의 판타집 이동국

 

한 쪽 벽면이 거울로 되어있는 작은 공간이 있었는데요, 스크린을 내리면 작은 영화관으로 변신하는 아늑한 공간이었어요.

큰 거울이 있는 방에서 춤 연습, 런웨이 연습을 하기를 원했던 재시에게 딱인 공간이었어요.

 

나의 판타집 이동국

 

2층 침실 밖에는 테라스가 있었는데요, 햇살이 잔뜩 들어오는 예쁜 공간이었어요.

저도 테라스가 있는 곳에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는데, 정말 부러운 공간이었어요.

 

나의 판타집 이동국 다락방

 

또 다른 침실에는 위로 들어갈 수 있는 다락방이 있었어요.

아이들에게는 정말 로망인 공간이 아닐 수 없죠.

 

나의 판타집 이동국 이층침대

 

이 구조는 정말 처음보는 신기한 구조였는데요, 원래는 이층 침대인데 방을 두개로 나눈 공간이었어요.

이층침대는 프라이버시의 문제가 있는데 방을 나누어버린거죠.

게다가 더 놀라웠던 점은 이 방에는 계단이 하나가 있었는데, 그 계단을 통해 아까 위에서 봤던 다락방으로 또 연결이 되었어요.

그러니까 형제자매 각각의 방이 하나의 다락방으로 통하게 되어있는 너무 비밀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구조의 방이었어요.

 

나의 판타집 이동국

 

게다가 1층에는 이동국이 원했던 홈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 방도 있었어요.

더 놀라웠던 것은 그 방에 연결된 공간에 홈바가 마련되어 있었다는 것이었어요.

이동국이 원했던 바로 그 이상적인 공간이었어요.

 

이동국 판타집 정보

 

놀랍게도 이 집은 체육인이 아닌 연구원과 공무원 부부의 집이었어요.

이 집을 짓는데는 총 비용 약 4억 7천만원이 들었다고 합니다.

 

 

2. 나의 판타집 - 기광 & 동운 판타집

 

나의 판타집 3회 두번째 의뢰인은 하이라이트 기광 그리고 동운 이었어요.

두 사람은 전역 이후 나의 판타집에 첫 동반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나의 판타집 기광 동운

 

두 사람은 군 공백기에 불안감이 많은 상황에 다시 추억들을 되새기면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는 판타집을 찾고 있다고 해요.

 

나의 판타집 하이라이트

 

두 사람은 도심 속 자연 뷰 맛집을 찾는다고 했어요. 

자연과 물이 있으면서도 기본적인 인프라는 또 갖춰진 곳이었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또 홈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공간, 노래와 춤연습을 할 수 있는 아늑한 연습실도 원했어요.

탁구, 당구같은 취미생활도 할 수 있고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맥주한잔 하면서 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을 원한다고 했습니다.

말로만 들어도 정말 로망인 집이죠^^

나의 판타집 하이라이트

 

이 두 사람을 위한 판타집은 2020년 건축상 4관왕에 오른 건축가의 작품이라고 해서 더 기대감을 상승 시켰어요.

 

나의 판타집 기광 동운

 

두 사람의 판타집은 건축가 상을 받았다는 것이 바로 이해가 될만큼 멋진 외관을 가진 집이었어요.

판교에 있는 집이라고 해요.

 

나의 판타집 하이라이트

 

이 집은 들어가자마자 두개의 문이 있는 집이었는데요, 하나는 신발들을 모아놓은 신발 방 하나는 화장실 이었어요.

유현준 건축가에 따르면 건축적으로 화장실은 현관에 가까이에 있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손님들이 이용하기에 좋아보이는 화장실이었어요.

 

현관을 열고 들어갔을 때 보이는 거실의 모습은 정말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인테리어 센스가 정말 돋보이는 공간이었어요.

 

나의 판타집 하이라이트

 

통창으로 계절감까지 느낄 수 있는 집이었어요.

 

나의 판타집 기광 동운

 

부엌에서도 바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집이었는데 정말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나의 판타집 하이라이트

 

이 집에서 가장 매력적인 공간 중 하나가 바로 꼭대기층인 것 같은데요, 아지트 같은 공간에 테라스까지 있어서 완벽한 공간이었어요.

 

나의 판타집 기광 동운

 

그런데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었어요.

이 집에는 지하가 완전 제대로 된 아지트의 모습이었는데요, 음악을 할 수 있는 공간, 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에 홈짐까지 갖추어져 있었어요.

 

나의 판타집 기광 동운

 

거기다가 기광이 원했던 탁구대까지 있더라구요~

정말 집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는 로망의 집 인 것 같아요.

두 사람이 판타집을 즐기는 모습은 다음주에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이번 3회의 판타집들은 정말 제 로망의 가까운 집들이 나와서 너무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

저도 저만의 판타집을 짓고 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주에 나의 판타집 4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어게인 9회 리뷰>

 

싱어게인 9회 리뷰 - Top 10 진출자는 누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2021/01/18) 방영된 싱어게인 9회에서는 지난 8회에 이어 Top10 결정전이 진행 되었습니다. Top10 결정전, 어떻게 진행 되었는지 싱어게인 9회 리뷰 시작 해 보겠습니다. 그

myhappy30s.tistory.com

<우리 이혼했어요 8회 리뷰>

 

우리 이혼했어요 8회 리뷰 (이영하, 선우은숙의 이혼 사유, 최고기, 유깻잎의 재결합 노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 이혼했어요 8회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8회에서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박재훈/박혜영, 이렇게 세 前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

myhappy30s.tistory.com

<나의 판타집 4회 리뷰>

 

나의 판타집 판교 이동국 기광 동운 집주인 집가격 - 나의 판타집 4회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판타집 4회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동국의 판타집, 그리고 하이라이트 기광, 동운의 판타집이 더 자세히 그려졌어요. 이동국과 하이라이트 두 멤버가

myhappy30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