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햄버거집중 하나인 맘스터치 메뉴 가격을 알아보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맘스터치 메뉴를 추천 해 드리려 해요.
사실 기존의 대형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 버거킹, KFC, 롯데리아와 같이 큰 패스트푸드점이 또 생길 수 있을까 의문이었었는데, 맘스터치가 혜성처럼 등장했던 것 같아요 ㅎ
맘스터치는 일단 양이 많은 저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을 만큼 큰 햄버거의 크기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가격은 일반적인 패스트푸드점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게다가 맛까지 있으니, 맘스터치를 안 먹을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비록 매장이 다른 대형 패스트푸드점들보다는 적긴 하지만, 이제는 매장이 많이 늘어나서 대부분의 지역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혹시 아직까지 맘스터치를 드셔보시지 않은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쯤은 드셔보시기를 추천 드리구요.
어떤 메뉴를 시키는 것이 좋을 지 소개 해 드릴게요~
그럼 시작 해 보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1. 싸이버거
2. 언빌리버블버거
3. 내슈빌핫치킨버거
4. 후라이드치킨
5. 케이준양념감자
1. 싸이버거
첫번째로 추천 드릴 맘스터치 메뉴는 바로 싸이버거 입니다.
싸이버거는 맘스터치를 한마디로 떡상시킨 버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진짜 저는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중에 싸이버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일단 패티는 통다리살인데, 약간 매콤하게 염지가 되어 있어요.
기름기 듬뿍 머금은 부드러운 다리살이 매콤해서 질리거나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다리살이 이렇게 두툼한 통살이 있을 수 있나 놀라울 정도로 굉장히 크구요~
소스도 패티와 조화롭게 잘 어울려 너무 맛있답니다.
맘스터치 메뉴 가격 - 싸이버거 세트 가격은 5,600원 입니다.
요즘 어느 햄버거집을 가도 이런 사이즈의 햄버거를, 그것도 세트로 5,600원에 절대 못먹거든요.
진짜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싸이버거 먹어보고 별로라는 얘기는 한번도 못들어봤어요. 정말로요.
아직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를 드셔보시지 못한 분이 있으시다면 바로~~ 드셔보세요!
2. 언빌리버블버거
다음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맘스터치 버거는 언빌리버블버거에요.
토핑이 다양한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큰 만족감을 준 버거랍니다.
언빌리버블버거는 통가슴살 패티를 사용하였는데요, 싸이버거가 통닭다리살 패티여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은데, 맘스터치는 통가슴살 패티도 전혀 퍽퍽하거나 하지 않고 맛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언빌리버블버거는 사진에서도 보실 수 있듯이, 치킨 패티 이외에 통새우튀김도 들어가 있고, 거기에 계란후라이까지 들어가있어 고소함까지 가미된 버거에요.
소스는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인데, 이 모든것들의 조화가 정말 완벽해요.
입안 가득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버거랍니다.
맘스터치 메뉴 가격 - 언빌리버블 세트 가격은 7,000원이에요.
맘스터치에서 가장 비싼 버거인데요, 그만큼 내용물이 굉장히 실하기 때문에 후회 없으실거에요.
잘 아시겠지만, 다른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점에서 7천원이면 평균 가격이고, 제일 비싼건 만원에 육박하기도 하잖아요.
맘스터치는 이렇게 토핑 몰빵한 제일 비싼 버거가 세트로 7,000원이랍니다.
정말 가성비 최고죠~
3. 내슈빌핫치킨버거
다음 추천 맘스터치 메뉴 내슈빌핫치킨버거에요.
이 버거는 현재 나와있는 제품 중 가장 신상품 인데요, 다른 어느 햄버거집에서도 본 적 없는, 굉장히 독창적인 햄버거에요.
일단 패티가 매콤한 소스를 버무린 양념치킨인데요, 내슈빌핫치킨버거도 패티로 닭다리살을 사용하기 때문에, 육즙이 가득하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약간은 맵긴 한데요, 하지만 이런 매콤한 패티 위에 치즈와 상큼한 코울슬로가 얹어져있기 때문에, 엄청 맵다고 느껴지지는 않아요.
조합이 정말 신선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맘스터치 메뉴 가격 - 내슈빌핫치킨버거 세트 가격은 6,100원 입니다.
역시 저렴하지요.^^
4. 후라이드 치킨
다음 추천 맘스터치 메뉴 후라이드치킨 입니다.
맘스터치가 햄버거만 맛있는 것이 아니고 치킨도 잘 튀기거든요^^
사실 맘스터치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치킨 메뉴가 있어요.
어니언치즈 시즈닝을 뿌려먹는 어니언치즈뿌치, 사천식 매운양념의 불사치킨, 치파오치킨 등 특히 양념 종류의 치킨이 굉장히 다양해요.
하지만 이러한 양념치킨의 경우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 여기에서는 추천드리지 않을거에요.
일단 맘스터치에서 처음 치킨을 드셔보시는 분은 후라이드치킨부터 시작하시길 추천 드려요.
KFC가 치킨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제 생각에는 맘스터치, KFC치킨에 전혀 뒤지지 않아요.
겉바속촉의 크리스피한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맘스터치 치킨에도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아요.
후라이드 치킨을 시도해보시고, 그 이후에 다양한 종류의 치킨들을 도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항상 다양하게 시켜 먹어보았는데, 한번도 별로라고 생각해본적은 없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가격 - 후라이드치킨은 반마리에 8천원, 한마리에 15,000원이에요.
가격 역시 착해서 너무 좋지요.^^
5. 케이준양념감자
마지막 맘스터치 추천메뉴 케이준양념감자에요.
맘스터치는 이 감자튀김도 맛있기로 유명하지요.
사실 제 기준으로 맘스터치 감자튀김과 맥도날드 빼고는 이제 감자튀김 맛있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
KFC는 원래부터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굵은 감자튀김이고, 버거킹은 옛날에는 얇은 감자튀김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KFC랑 비슷하게 굵어졌더라구요.
오로지 맥도날드만이 정말 감자튀김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맘스터치의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어요.
이름에서도 아실 수 있듯이 양념감자인데요, 예전에 롯데리아에서도 시즈닝같은거 뿌려서 섞어서 먹게 나온 적이 있는 것 같은데, 롯데리아꺼랑 비교 안되게 정말 맛있어요.
정말 끊임없이 손이 가는 감자튀김이에요.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일반감자튀김이 있고, 케이준감자튀김이 있는 것이 아니고 이 케이준감자튀김이 바로 맘스터치의 기본 감자튀김이기 때문에 세트를 시키면 이게 나오구요, 천원을 추가하면 치즈감자나 어니언치즈감자로 바꿀 수 있는데, 저는 그냥 추가 안하고 일반 케이준감자튀김으로 드시는걸 추천 드려요~
맘스터치 메뉴 가격 - 케이준양념감자는 단품으로 먹으면 작은 사이즈는 1,700원, 큰 사이즈는 3,000원 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 가격 및 추천 메뉴 다섯가지를 살펴 보았어요.
맘스터치는 메뉴 하나하나 매력이 있고 다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양도 많고, 가격까지 저렴하니 최고라고 할 수 있죠.
특히 싸이버거는 정말 어느 버거와 견주어도 이길 수 있을 만큼 맛있는 버거인 것 같아요.
닭다리살 패티와 소스의 조합이 호불호가 있을 수 없는 맛인 것 같아요.
혹시 안 드셔보신 분 있으시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