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이케아 꿀템 2탄 - 이케아 가면 사와야 할 소소한 제품 추천

by ★☆♥★☆ 2021. 1. 1.

이케아 꿀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이케아 꿀템 2탄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1탄을 작성한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은데요, 2탄을 작성해야지 하고 있다가 잊고있었던 것 같아요.

이케아는 주기적으로 방문을 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이러한 이케아 꿀템 들이 다 떨어지면 또 사와서 집에 쟁여둬야 해서요 ㅎㅎ

이케아에서 꼭 사와야 할 이케아 꿀템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그 제품들을 두번째로 소개 해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 해 드렸던 이케아 꿀템 추천 1탄 포스트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이케아 꿀템 추천 1탄 바로가기>

 

그럼 시작 해 보겠습니다.

 

이케아 꿀템

 

1. 글림마 미니 양초

2. 토르트스메트 설거지솔

3. 리솔 오일/식초병

4. 오뷔온 바디퍼프

5. 토키그 채소 탈수기


1. 이케아 꿀템 - 글림마 미니 양초

 

이케아 꿀템 - 글림마

 

첫번째 추천 이케아 꿀템 글림마 미니양초 입니다.

글림마 미니양초는 사진에서 보이는 조그마한 미니양초 100개에 4,900원짜리 제품 입니다.

100개에 4,900원이니 1개에는 49원꼴인 아주 저렴한 양초 입니다.

 

 

저는 이 양초를 항상 집에 쟁여놓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양초가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되기 때문이에요.

저는 이 양초를 크게 3가지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첫번째로 집안의 분위기를 은은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줍니다.

요즘 시중에 여러 향의 양초 제품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있는데요, 사실 저는 그러한 양초의 인공적인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동안 양초를 잘 태우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향이 나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에 전혀 거부감이 들지 않고 은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케아 양초

 

이렇게 불을 끄고 초를 켜 놓으면 집안의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지거든요.

사진에서 보이는 초 홀더도 이케아 제품인데요, 저도 저 홀더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케아의 베스나스 라는 제품이고, 가격은 1개에 500원이기 때문에 이 양초 홀더 역시 이케아 꿀템 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케아에서 미니 양초를 구입하게 되시면 이 양초 홀더도 같이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케아 홈페이지 베스나스 미니양초홀더 바로가기>

 

제가 양초를 사용하는 두번째 용도는 냄새 제거에요.

이 미니 양초는 크기도 작은데다가 향이 있는 초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켜 놓으면 집안의 냄새 제거에 꽤나 좋아요.

저는 요리를 한 후에 냄새가 좀 많이 난다 싶으면 이 미니 양초 두개정도를 꼭 켜놓아요.

그러면 금세 음식 냄새가 사라집니다.

 

양초의 세번째 용도는 물기 제거 입니다.

욕실 청소를 하고 나면 욕실이 물바다가 되고 습기가 굉장히 많아지는데, 저는 욕실이 습한 상태로 있는 것을 너무 안좋아해서 습기를 없애기 위해 꼭 양초를 켜 놓아요.

그러면 금방 물기가 마르더라구요.

 

이렇게 49원짜리 제품으로 저는 여러 용도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중이에요.

저는 꼭 사오는 이케아 꿀템 입니다.

이케아에 가게 되시면 여러분도 한세트 집어 오셔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케아 홈페이지 글림마 미니양초 바로가기>

 

2. 이케아 꿀템 - 토르트스메트 설거지솔

 

이케아 꿀템 - 토르트스메트

 

두번째 이케아 꿀템 제품은 토르트스메트 설거지솔 입니다.

가격은 1,900원이고 사진과 같은 블루 칼라와 그린 칼라 두가지 색깔이 있는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세제를 넣어 사용하는 설거지솔 인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투명한 통 부분에 세제를 넣은 후에 윗부분에 보이는 하늘색 버튼 같이 생긴 부분을 누르면 세제가 나오는 원리에요.

따로 세제를 솔에 묻히지 않고 세제를 묻혀 사용할 수 있는 아주 편한 제품이지요.

 

토르트스메트

 

사진에서 누르고 있는 것과 같이 저렇게 윗부분을 누르면 세제가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설거지를 가능하게 해 주는 제품입니다.

설거지를 할 때 주로 이런 설거지솔보다는 수세미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수세미도 물론 필요하지만 좀 더 빡빡 씻어낼 것이 있을 때는 저는 설거지솔을 꼭 이용해요.

그래서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사용도 편리하고 닦이는 것도 굉장히 잘 닦여서 편리하답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한번쯤 사용해 보실만한 가치는 있는 것 같아요.

저에겐 아주 유용한 이케아 꿀템 입니다.

 

<이케아 홈페이지 토르트스메트 설거지솔 바로가기>

 

3. 이케아 꿀템 - 리솔 오일/식초병

 

이케아 꿀템 - 리솔

 

다음 이케아 꿀템 리솔 식초/오일병 입니다.

가격은 4,900원 입니다.

이 제품은 식초나 오일 등의 액체류의 소스들을 깔끔하게 담아주면서도 사용할 때까지도 굉장히 편리한 제품이기 때문이에요.

 

 

일단 보시는 것처럼 디자인이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유리병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떤 형태의 주방에서도 잘 어울리는 병이에요.

유리병이기 때문에 아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지요.

 

리솔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또 다른 이유는 액체류의 소스를 담아서 부을 때 주변으로 흐르거나 묻지 않고 깔끔하게 나온다는 점 때문이에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아주 깔끔한 직선으로 떨어지고 겉에 묻지 않습니다.

사실 이런 식초, 오일병들은 사용하면서 주변에 많이 묻어서 꼭 닦아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다른 병을 사용하다가 이 제품으로 바꿔서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간장, 올리브유, 식초 등 거의 모든 액체류를 이 병에 넣어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케아 꿀템 으로 강력 추천 드려요.

 

<이케아 홈페이지 리솔 식초/오일병 바로가기>

 

4. 이케아 꿀템 - 오뷔온 바디퍼프

 

이케아 꿀템 - 오뷔온

 

다음 추천 이케아 꿀템 오뷔온 바디퍼프 입니다.

사진처럼 3가지 컬러에 2,900원짜리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이케아에 갈 때마다 빼먹지 않고 꼭 사오는 제품인데요, 가성비가 아주 좋기 때문이에요.

샤워할 때 바디퍼프 많이들 사용하실 텐데요, 이 제품은 거품도 잘 나고 잘 닦이고 좋은데 가격이 1개당 1,000원정도밖에 안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바디퍼프는 특히나 습한 욕실에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세균이 번식하기 좋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생각보다 자주 바꿔주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갈 때마다 사고 자주자주 바꿔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엄청 부드럽다든지 엄청 거품이 잘 난다든지 다른 바디퍼프보다 훨씬 무언가 성능이 좋다고는 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하지만 기본 이상의 제품이면서 아주 저렴하기 때문에 자주 바꿔가면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 저렴하기 때문에 한번쯤 사오셔서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케아 꿀템 으로 추천 드릴게요.

 

<이케아 홈페이지 오뷔온 바디퍼프 바로가기>

 

5. 이케아 꿀템 - 토키그 채소 탈수기

 

이케아 꿀템 - 토키그

 

마지막 이케아 꿀템 추천 제품은 토키그 입니다.

가격은 4,900원이고 야채 탈수기 제품이에요.

 

 

다이소에도 5,000원짜리 야채 탈수기를 판매 중인데, 저는 이 제품으로 바꿨어요.

그 이유는 훨씬 모양도 잘 빠진데다가 화이트 칼라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주방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디자인적인 면에 있어서도 전혀 저렴한 제품처럼 보이지 않는 제품이랍니다.

 

야채 탈수기는 채소를 많이 먹는 집에서는 필수품인 것 같아요.

저는 샐러드나 야채 등을 많이 먹기 때문에 야채를 씻고 나서 꼭 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물기가 정말 많이 빠지는 것을 보면서 이 제품이 없을 때는 어떻게 했었나 싶더라니까요.

 

토키그 야채 탈수기

 

안쪽에 있는 채반을 이용해서 이렇게 흐르는 물에서 채소를 씻은 후에 탈수기 안에 넣고 돌려주면 되는 아주 편리한 제품입니다.

야채를 씻는 과정이 훨씬 편해져서 저의 주방의 삶의 질을 높여준 제품이에요.

이런 제품이 5천원 정도밖에 하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만족스럽게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이케아 꿀템 입니다.

 

<이케아 홈페이지 토키그 채소탈수기 바로가기>


오늘은 이케아 꿀템 2탄 포스트를 작성 해 보았어요.

항상 이케아 포스트를 쓸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이케아에는 꿀템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코로나 때문에 이케아에 못 간지 꽤 되었는데,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제가 소개 해 드린 이케아 꿀템 모두 저렴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한번쯤 사와서 사용해 보시는 것 추천 드려요.

다른 제품들 구매하시면서 하나씩 집어 와서 사용 해 보시면 아주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소 가면 꼭 사와야 할 다이소 꿀템 5가지>

 

다이소 가면 꼭 사와야 할 다이소 꿀템 5가지 (주방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다이소 꿀템 5가지를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제가 자취를 하게 되면서, 다이소에서 정말 이것 저것 많이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다이소 제품들이 저렴하다는 것은 알

myhappy30s.tistory.com

 

<모던하우스 꿀템 5가지>

 

살림에 도움이 되는 모던하우스 꿀템 주방용품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모던하우스 제품들을 추천을 해 드리려 합니다. 모던하우스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있지만, 특히 주방용품이 좋은 것들이 많다고 생각해서, 오늘은 주방

myhappy30s.tistory.com

<이케아 쇼핑 리스트>

 

이케아 제품 추천 - 이케아 쇼핑 리스트(이케아 꿀템)

안녕하세요, 여러분.햄볶는햄토리 입니다^_^추석 연휴는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저는 맛난거 많이 먹고 잉여...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