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미스몬테크리스토 11~15회 내용 줄거리 요약 정리

by ★☆♥★☆ 2021. 3. 19.

일일드라마 미스몬테크리스토 11~15회 내용을 요약해서 살펴볼게요.

그 전에 1~5회, 6~10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먼저 참고 해 주세요^^

 

<미스 몬테크리스토 1~5회 줄거리>

 

미스 몬테크리스토 줄거리 내용 (1~5회) 요약 정리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1~5회의 내용을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 1~5회 줄거리 내용 요약> 고은조(이소연)가 다리에 매달린 채 오하라

myhappy30s.tistory.com

<미스 몬테크리스토 6~10회 줄거리>

 

미스 몬테크리스토 6~10회 줄거리 내용 요약 정리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6~10회 내용을 요약해서 살펴볼게요. 그 전에 1~5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먼저 확인 해 주세요. <미스 몬테크리스토 1~5회 내용 요약 정리> 고은조(이

myhappy30s.tistory.com


<미스몬테크리스토 11~15회 줄거리>

 

 

은조와 은조의 아버지는 동시에 장례를 치루었어요.

정말 말 그대로 줄초상이었죠.

 

 

상만이 죽은 것을 알고 나욱도가 찾아왔어요.

고상만이 나욱도에게 교도소에서 나오면 일자리를 주기로 약속을 했었기 때문이죠.

 

 

나욱도는 예전에 주세린이 고상만의 사무실에서 CCTV를 지우고 몰래 나오는 것을 발견했던 인물입니다.

나욱도가 교도소에서 나왔다는 것을 듣고 주태식은 나욱도를 쫓아냈어요.

 

 

주태식은 고은상가를 먹어버릴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어음을 막으라고 고상만이 주태식에게 5억이 들어있는 통장 비밀번호를 알려주며 통장을 넘겨 주었었는데, 주태식은 그걸로 어음을 막지 않고 고은상가를 부도내서 은조 엄마에게도 상속포기를 받아서 고은상가를 먹어야겠다고 결심했죠.

 

 

하준은 방 꾸미기에 여념이 없었어요.

가정부 봉숙에게 브런치를 갖다달라고까지 했죠.

그런 모습을 본 오병국은 하준에게 호텔인 줄 아냐며 큰소리 치지만 하준은 물러서지 않습니다.

엄마가 아플 때 바람이 나고 죽자마자 결혼을 한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뿌리깊어 보였습니다.

 

 

진정제를 맞고 며칠을 자다 일어난 은조 엄마, 뒤늦게 은조 아빠 상만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딸에 이어 남편까지 잃게 된 것이죠.

같은 병원에 입원 해 있던 은조는 창문을 통해 은조 엄마가 슬퍼하는 모습을 보았지만 본인의 엄마인 줄도 모르고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은조의 발인이 진행되었어요.

주세린은 이제 유학 가서 성공할 일만 남았다며 성공을 다짐했고, 오하라는 선혁 오빠만 가지면 된다며 선혁을 넘어오게 할 생각으로 가득 차 있어 보였습니다.

 

 

하준은 할머니가 구해다 준 엄마 사진을 벽에 걸어 놓았어요.

금은화는 들고 있던 보약을 엎을 정도로 사진을 보고 놀랐죠.

저렇게 사진을 걸어 둔 저의가 뭐냐며 하준에게 따집니다.

그래봤자 이 집의 안주인은 본인이며 하준이 방황할 때 본인이 어떻게 키웠는데 이럴 수 있냐고 하죠.

우리 엄마가 누구땜에 죽었는데 생색내지 말라는 하준에게 금은화는 뺨을 때려버렸고 하준의 할머니, 한영애가 이 모습을 보고는 벼락같이 화를 내죠.

 

금은화는 남편 오병국에게 본인이 나연이 간병을 얼마나 열심히 했는데 죽인 사람 취급을 할 수 있냐며 서러워했습니다.

이 모습이 진심일지, 오하라처럼 연기일지 궁금해졌죠.

 

곧 집에 온 하라는 금은화에게 이렇게 첩 취급 받으면서 살고 싶냐고 하죠.

금은화는 아빠를 정말 사랑해서 결혼한 것이라고 했어요.

부인을 잃고 힘들어하던 오병국을 위로해준 금은화는 오병국이 술에 취해 본인을 전부인으로 착각하며 다가왔지만 오병국에게 위로만 될 수 있다면 그것쯤은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했어요.

술에 취해 금은화를 전부인으로 착각했던 오병국과 잠자리를 가져 오하라를 낳은 것 이었죠.

 

엄마의 이야기를 들으며 본인과 선혁에 대해 생각하는 오하라.

엄마가 아빠에게 그랬듯이 본인도 선혁의 옆에 꼭 붙어 있겠다고 다짐합니다.

 

 

황지나의 도움으로 황가흔이 된 은조는 물리치료를 받기 시작했어요.

황지나는 은조에게 무슨 일을 당했는지 꼭 떠올려 이렇게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를 해 주겠다며 꼭 기억을 찾아야 한다고 했죠.

 

 

은조를 그리워하며 술에 떡이 된 선혁을 데리고 하라는 호텔로 갑니다.

술에 취한 선혁은 하라를 은조로 잘못 알아보고는 가지 말라며 매달립니다.

엄마의 이야기를 떠올리며 그대로 은조인 척 한 하라.

두 사람은 같이 하룻밤을 보내게 됩니다.

 

 

다음 날 아침 선혁은 도망치듯이 호텔을 떠납니다.

하라는 본인은 진심이었다며 선혁을 붙잡았죠.

둘이 호텔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오병국, 금은화, 한영애, 오하준이 발견하게 됩니다.

 

선혁을 좋아했던 오하준은 와이프가 죽은지 얼마나 됐다고 이러냐며 너같은 새끼가 제일 싫다면서 오하준에게 주먹을 날립니다.

 

하라는 엄마에게 선혁을 좋아한다며 선혁과 잤다고 고백합니다.

엄마도 아빠랑 그랬던 거 아니냐며 다른사람은 몰라도 엄마는 이해해줘야하지 않냐며 대들었어요.

금은화는 오하라에게 너를 얼마나 공들여 키웠는데 차대리따위를 좋아하냐며 소리치고 나가버렸어요.

 

 

한편 은조는 물리치료를 받으며 힘들어하고 있었어요.

힘들어하며 못하겠다는 은조에게 지나황은 이렇게 물러서 어떻게하냐며 너를 이렇게 만든 사람을 찾지 않겠다는거냐며 강하게 밀어붙였죠.

 

 

은조는 얼굴이 기억 나지 않는 가족들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리며 기억을 되찾으려 노력했어요.

기억을 떠올리기 위해 은조는 사고 장소를 찾아갔어요.

그 곳에서 선혁은 하라와의 밤을 보낸 본인 스스로를 원망하며 은조에게 미안하다며 소리치고 있었어요.

은조는 그런 선혁의 모습을 먼발치에서 보았지만 그저 스쳐지나갈 수 밖에 없었죠.

 

 

하라와 선혁이 밤을 같이 보냈다는 이야기를 들은 초심은 땡잡았다 싶어 금은화를 찾아 옵니다.

날짜를 언제 잡을거냐고 하죠.

소문나면 하라만 손해 아니냐며 번듯한 식당하나만 내달라며 당당하게 요구합니다.

금은화는 아들 가지고 장사하냐며 초심에게 물을 뿌려 버리죠.

 

 

주세린은 나욱도에게 돈봉투를 건내며 직원증을 달라고 했어요.

나욱도는 무슨 수상한 짓을 했길래 돈으로 입을 막으려고 하냐고 하죠.

나욱도는 세린에게 반했다고 말하며 상만의 사무실에서 본 것을 아무에게도 말을 하지 않겠다고 하고는 직원증을 돌려줍니다.

 

 

주세린은 술을 먹고 있는 하준에게 가 본인이 유학을 다녀올 때까지 다른 여자를 만나지 말라며 좋아한다고 고백하죠.

하준은 세상에 진심따위는 없다고 하죠.

 

 

금은화는 선혁에게 미국으로 떠나라고 합니다.

선혁은 금은화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미국으로 떠나기로 결심하죠.

 

금은화는 하라에게 선혁이 곧 떠날거라고 알려줍니다.

하라는 엄마에게 울부짖으며 엄마는 되면서 나는 왜 안되냐며 친구 죽고 친구 자리 빼앗았다는 소리를 듣고라도 선혁의 옆에 있고 싶다고 했어요.

금은화는 어떻게 선혁을 아빠와 비교하냐며 아빠가 제왕그룹 후계자가 아니었으면 널 갖지도 않았다고 쏘아붙이고는 나가버립니다.

 

 

선혁의 출국날, 하라는 입덧을 합니다.

선혁에게 전화를 걸어 우리 아이를 임신했다고 하죠.

그러고는 떠나지 말고 병원에 같이 가자고 합니다.

선혁은 출국을 하지 않고 하라와 병원에 같이 가 주었어요.

하라는 정말 임신을 한 것이었죠.

하라는 이 아이는 은조가 살아야 할 이유를 만들어 준 선물이라며 결혼해서 잘 키우자고 합니다.

 

 

하라는 엄마에게도 아기를 낳아 키울거라며 선전포고를 합니다.

아빠 돈 보고 임신한 엄마도 할머니가 핏줄 때문에 받아주지 않았냐며 아빠와 할머니는 반대하지 않으실테니 더이상 엄마가 반대해도 소용 없다고 했어요.

게다가 제왕그룹에서 미혼모가 나오는 것은 원치 않으실 것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결혼을 받아주실 거라 확신했죠.

하라는 무슨 일이 있어도 이 결혼을 절대 포기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초심은 아침 댓바람부터 하라네 집을 찾아가 한영애와 오병국에게 하라와 선혁을 언제 결혼시킬거냐고 하죠.

하라가 임신했다는 사실까지 얘기하며 선혁이 출국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리죠.

 

한영애는 금은화에게 이 사실을 알고 있었으면서도 숨겼냐며 애를 몰래 지우려고라도 하려 했냐며 따지죠.

애를 낳고 키우겠다는 하라, 하라의 예상대로 한영애와 오병국은 하라와 선혁의 결혼을 반대하지 않고 진행 시켜줍니다.

 

 

하라는 세린이에게 임신과 결혼 사실을 알리고는 결혼을 도와달라고 합니다.

세린이는 선혁오빠와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면 은조가 떠오를텐데 그 꼴을 어떻게 볼 지 끔찍해하며 하라 결혼 전에 한국을 떠야겠다고 결심합니다.

 

세린이는 은조의 작업실로 가 은조의 디자인노트를 모조리 훔쳐갑니다.

 

 

어떻게 5억으로 고은상가를 살 수 없을지 궁리중인 주태식.

주세린은 고은상가에 매장을 낼 생각을 하며 아빠에게 변호사를 소개시켜줍니다.

 

변호사와 고은상가를 먹을 궁리를 하는 주태식.

변호사는 심지어 집까지도 뺏어올 수 있다고 하죠.

나욱도를 이용해 은조의 엄마 순정에게 상속포기까지 받기로 작전을 짜고는 결국 상속포기각서를 받아내고 맙니다.

순정이 밥을 안 굶게 해 준다는 주태식의 말을 믿고 도장을 찍어주고 만 것입니다.

 

 

하라는 선혁과의 결혼에 골인합니다.

세린은 하라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고 미국으로 떠났어요.

 

 

은조는 생각나지 않는 선혁의 얼굴에 괴로워합니다.

왜 반지까지 줬으면서 본인을 찾지 않는 것인지 궁금해하며 슬퍼하죠.

어떻게든 본인을 이렇게 만든 사람을 찾겠다며 은조는 마음을 다잡고 재활에 집중합니다.

 

 

주태식은 계획대로 고은상가를 빼앗았고 세입자들에게 횡포를 저지르고 있었어요.

나욱도를 이용해 폭력도 서슴지않았죠.

 

 

8개월 뒤 초심은 금은화가 차려준 찜닭집 사장이 되어 있었어요.

 

 

하라와 선혁은 태교여행을 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기억을 찾기 위해 강가를 거닐다 강물에 빠진 은조.

과거의 기억이 일부 돌아오게 됩니다.

 

 

은조는 기억이 다 났고 본인이 유산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어요.

지나황은 은조의 몸에서 유산을 유발하는 약물이 검출되었다는 사실을 이야기해주죠.

아직 별장에서의 일은 떠오르지 않은 은조.

머릿속에 여러 기억이 혼재되어 괴로워보였습니다.

 

 

지나황은 본인의 딸 가흔이의 이야기를 해 주었어요.

가흔이가 뱃속에 있을 때 남편을 잃고 남편의 복수를 위해 가흔이는 챙기지 못했었다고 했어요.

그렇게 실종된 가흔이를 떠나보낸 것이 많이 후회되는 것 같았습니다.

강가에서 발견된 은조를 보고 가흔이가 살아돌아왔다고 생각 됐다며 어떻게든 살려야겠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고 했어요.

은조는 가흔이 대신 지나황의 딸이 되겠다고 합니다.

 

은조는 부모님에게 바로 전화를 걸어봅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전화를 받지 않았고 집주인이 바뀌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고은상가의 아버지 사무실로 전화를 한 은조는 고은상가가 주피터쇼핑몰로 바뀌었다는 것도 알게되죠.

은조는 당장 부모님의 집으로 가려 하지만 지나황은 본인이 사람을 시켜 알아보겠다며 은조를 진정시키죠.

 

 

왕퉁조에게 은조의 집에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모두 알아보라고 지시합니다.

또 은조가 없어져 가장 이득을 본 사람이 은조를 저렇게 만든 범인이니 그게 누구인지 알아보라고 했습니다.

 

 

순정과 은결은 원래 주태식과 세린이가 살던 집에 얹혀사는 신세가 되었어요.

보험금까지 바닥이나 은결이에게 맛있는 반찬을 해 주지 못해 슬퍼하던 순정은 주태식이 가정부를 해 달라는 제안을 받아들입니다.

 

 

은조는 기억을 되찾기 위해 걷다 선혁과 하라가 태교여행중인 모습을 보았었어요.

은조는 선혁에게 전화를 걸어보았지만 하라가 전화를 받았어요.

어떻게 된 일인건지 은조는 혼란스러웠습니다.

 

 

하준은 여전히 마음을 못 잡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회사도 나가지 않고 놀러다니죠.

할머니의 전화에 하라와 선혁이 있어 불편하다며 할머니에게 나가살자고까지 하죠.

 

 

하라와 선혁을 찾아 온 은조는 목발을 짚고 걷다 쓰러지고 이런 은조를 하준이 도와줘 일으켜 세워줍니다.

 

은조는 로비에서 하라를 발견하고는 하라를 따라가죠.

그렇게 따라가서는 하라가 세린과 통화를 하는 것을 듣게 됩니다.

두 사람의 통화를 통해 주세린이 은조의 방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도 알게되죠.

 

한편 세린이는 집에서 은조의 엄마가 일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불편해합니다.

 

 

금은화는 선혁에게 본부장 자리를 앉히고 키우고 있었어요.

선혁을 키워 후계자로 만들 생각이었던 거죠.

분가 얘기를 꺼내는 한영애에게 본인이 데리고 손자도 돌봐줄거라고 큰소리치죠.

 

 

왕퉁조는 지나황에게 은조의 죽음으로 이득을 본 사람들에 대해 말해줍니다.

은조덕에 미국 유학을 가 있는 주세린, 은조의 약혼남을 빼앗아 결혼을 한 오하라, 그리고 고은상가와 집을 빼앗고 악행을 일삼고 있는 주태식 이야기였죠.

 

 

선혁과 하라의 모습을 먼발치에서 바라보며 두 사람이 결혼을 한 것도 하라가 선혁의 아이를 임신한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거기다 지나황의 전화를 통해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것도 알게되죠.

 

 

그리고 드디어 별장에서의 일도 기억이 나게 됩니다.

울부짖는 은조를 발견한 선혁이 은조를 도와주려던 차에 왕퉁조가 은조를 데리고 갑니다.

은조는 본인때문에 아빠가 돌아가셨다고 생각하고 괴로워합니다.

 

 

한편 미국에서 방학을 해 한국으로 잠깐 돌아온 세린은 제왕패션에 가 오병국과 금은화에게 작업을 시작합니다.

졸업하고는 제왕패션으로 돌아와 꼭 보탬이 되고 싶다고 하죠.

또 하준과 결혼하고 싶은 마음도 숨기지 않습니다.

 

 

은조는 주태식에게 집을 뺏기고 도우미로까지 일하고 있는 엄마를 보며 힘들어합니다.

하지만 복수를 위해 아직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습니다.

 

 

금은화는 선혁에게 이제 아이도 생겼으니 후계자 자리 욕심을 내라고 했어요.

사위가 된 이상 제왕그룹 후계자로 만들고 말겠다며 이제부터 마음 단단히 먹으라고 하죠.

 

 

은조는 하라가 아기를 낳은 병원을 찾아갑니다.

아기를 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선혁을 보며 괴로워합니다.

그리고 병실 안에서 세린이와 하라가 얘기하고 있는 것을 듣게 됩니다.

두 사람이 일부러 인슐린 주사를 놓지 않아 아빠가 돌아가셨다는 것을 알게되죠.

은조는 분노했지만 다리는 말을 듣지 않았고 그렇게 쓰러진 은조를 지나황과 왕퉁조가 끌고 갔습니다.

 

은조는 두 사람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지나황에게 다리를 낫게 해 달라고 합니다.

임상실험에라도 참여하기로 합니다.

지나황도 그런 은조를 도와 복수를 하게 해준다고 약속 했어요.

 

 

4년 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선혁과 하라의 아이는 많이 컸고 세린이는 제왕패션의 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은조는 황가흔이 되어 돌아옵니다.

복수를 위해 완벽히 준비 한 모습이었습니다.


이제 16회부터는 본격적으로 복수가 이루어질 것 같은데요, 황가흔이 된 은조가 어떻게 복수를 해 나갈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16-20회 줄거리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 등장인물 몇부작 방송시간 뜻>

 

미스몬테크리스토 등장인물 몇부작 방송시간 뜻

미스몬테크리스토는 2021년 2월 15일 첫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입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

myhappy30s.tistory.com

<오케이광자매 1회 리뷰>

 

오케이광자매 1회 리뷰 - 이혼을 종용하는 세자매, 아빠 이철수 사망?

지난 주 오삼광빌라가 종영을 하였는데요, 오삼광빌라의 후속으로 오케이광자매가 방송을 시작 하였습니다. 1회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그려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케이광자매 1회 리

myhappy30s.tistory.com

<미스몬테크리스토 11회 다시보기>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