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나의 판타집 8회 리뷰 - 앤디 부산 송도 만수르하우스 양평 판타집 집주인 가격 공개

by ★☆♥★☆ 2021. 3. 11.

지난 주 나의 판타집 7회에 방영된 부산 송도 만수르 하우스는 정말 입이 떡 벌어지게 했었는데요, 아직 보여줄 것이 많아보였던 부산 송도 만수르 하우스, 또 어떤 놀라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체 그런 집에 살고있는 집주인은 누구일지, 집의 가격은 얼마일지도 궁금했는데요, 나의 판타집 8회 리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나의 판타집 7회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먼저 확인 해 주세요.

 

<나의 판타집 7회 리뷰>

 

나의 판타집 7회 리뷰 - 앤디 부산 송도 만수르하우스 표창원 정릉 윤은혜 양평

오랜만에 나의 판타집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나의 판타집은 지난 2주간 결방을 했었는데요, 다시 재개된 나의 판타집 7회에서 어떤 판타집들이 등장 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2021년 3월 3일 방

myhappy30s.tistory.com


<나의 판타집 8회 리뷰>

 

1. 윤은혜 양평 한지붕 타운하우스

 

나의판타집 윤은혜

 

먼저 윤은혜의 판타집 한지붕 타운하우스의 모습이 그려졌어요.

 

 

지난 주 저녁이 되어서야 판타집에 입성하게 되어 아침의 모습은 아직 보지 못했었죠.

역시 밝으니 더 예쁜 집이었어요.

푸르른 정원에 수영장, 노천탕까지 있었습니다.

커다란 창이 굉장히 많아 채광이 굉장히 좋은 집이었어요.

 

 

바비큐가 가능한 뒷마당까지 이쓴 완벽한 집이었습니다.

정말 없는 것이 없는 집이었어요.

 

 

그림을 그리기 좋아하는 윤은혜가 이젤을 놓고 그림을 그리에게 정말 완벽한 공간이었습니다.

 

윤은혜 중국식 마라 치킨
윤은혜 호떡믹스 피자

 

윤은혜가 정말 요리를 잘 하는 것 같더라구요.

중국식 마라 치킨에 호떡믹스로 만든 피자까지 뚝딱뚝딱 솜씨가 좋았어요.

 

 

네 사람은 각자의 공간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냈어요.

같이 자쿠지에서 온천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집 이었습니다.

 

나의판타집 윤은혜 집주인

 

윤은혜가 집주인과 통화하는 모습이 그려졌어요.

대형 식탁에 엄청난 식재료, 그리고 정말 많은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것 같은 집은 대가족이 사는 곳이 아닐까 생각하게 했었는데요, 놀랍게도 집주인 혼자 살고 있는 집이라고 했습니다.

윤은혜 한지붕 타운하우스 집주인은 건축 시공사 대표라고 했습니다.

 

손님들을 초대하는 것을 좋아해서 식탁이 큰 것이라고 했어요.

회식도 대표님 집에서 한다고 했어요 ㅎㅎ

집주인이 꼽은 이 집의 단점은 곳곳에 천창이 있어 채광이 너무 좋아 강제로 일찍 일어나야 한다는 점이었어요.

암실침대 같은 것을 하나 놓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엄청 큰 집이라 관리비가 많이 나올 것으로 생각 되었는데요, 

전기세 15만원, 가스비 25만원정도로 집 규모에 비해 굉장히 관리비가 저렴했습니다.

드디어 궁금했던 내용이죠.

집을 짓는 비용, 땅값과 건축비도 알 수 있었는데요 강남의 40평대 아파트 매매가와 같다고 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나의 판타집 윤은혜 양평 한 지붕 타운하우스 가격

 

30억정도 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2. 표창원 평생 연금 하우스

 

나의 판타집 정릉 평생 연금 하우스

 

다음으로는 표창원과 딸의 판타집 정릉동 평생 연금 하우스의 모습이 그려졌어요.

 

정릉 곤드레밥집

 

표창원 부녀는 집주인이 추천 해 주신 정릉 곤드레밥집으로 갔어요.

정갈한 한 상이 정말 잘 나오는 곳 이더라구요.

 

판타집 곤드레밥집 : 정릉 곤드레밥

place.map.kakao.com/1555591848?service=search_pc

 

정릉곤드레밥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18가길 5-13 1층 (정릉동 266-401)

place.map.kakao.com

 

이 곳도 판타집과 같은 건축가분이 지은 집이라고 했어요.

이 집은 건축비만 9억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딸은 2층에서, 아빠는 3층에서 오롯이 본인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완벽한 세대 분리로 가족끼리도 프라이버시는 지켜주면서 가까이에서 있을 수 있는 안정감이 느껴지는 집 이었습니다.

 

 

은퇴 후 작은 북카페를 여는 것이 로망이었다는 표창원.

판타집의 1층에 있는 북카페에서 직접 장사를 해 보았어요.

직접 커피도 내려보고 서빙도 하고 본인이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해 보는 것이 즐거워 보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손님들과 대화를 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다음날 아침 표창원 부녀는 북한산 산책을 했어요.

걸어서 15분 거리에 북한산이 있다는 것은 정말 큰 이점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표창원은 고대부고를 나왔다고 하는데요, 딸과 함께 모교 방문도 했습니다.

어릴 때 살던 동네에 살아보면서 모교 방문도 하고,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았습니다.

 

 

카페의 지하는 낮에는 작업실이 되었어요.

소설을 쓰고 있다고 하는 표창원에게는 음악과 책이 있는 정말 완벽한 공간 이었습니다.

 

나의 판타집 표창원 집 가격

 

표창원 판타집 정릉 평생 연금하우스의 가격이 공개 되었어요.

땅 값은 4억 3천만원, 건축비 7억원으로 총 11억 3천만원이 들었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이런 판타집이 11억이면 가격은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3. 앤디 부산 송도 만수르하우스

 

지난 주 정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던 부산 송도 만수르하우스의 모습이 다시 그려졌습니다.

 

나의 판타집 앤디

 

2시간동안 둘러보았는데도 집 구경을 다 못 했었죠.

2층에도 작은 주방이 있었어요.

 

부산 송도 만수르하우스

 

그리고 2층에는 여러 작품들을 전시해 놓은 공간이 있었어요.

점점 집주인은 무슨 일을 하시는 분인지 궁금해졌습니다.

 

부산 송도 만수르하우스

 

전시 공간을 지나 나온 곳은 초대형 응접실이었는데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를 가진 공간이었어요.

정말 뷰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나의판타집 앤디

 

밤에 야경까지 미쳤더라구요.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판타집을 즐겨 보았습니다.

집 안에 와인바, 사우나 & 찜질방, 당구장, 헬스장, 스크린골프장, 노래방까지 없는 것이 없는 곳이었죠.

(송도 만수르하우스 집은 7회에서 자세하게 소개 해 드렸어요. 링크 다시한번 남길게요.)

 

<나의 판타집 7회 리뷰>

 

나의 판타집 7회 리뷰 - 앤디 부산 송도 만수르하우스 표창원 정릉 윤은혜 양평

오랜만에 나의 판타집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나의 판타집은 지난 2주간 결방을 했었는데요, 다시 재개된 나의 판타집 7회에서 어떤 판타집들이 등장 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2021년 3월 3일 방

myhappy30s.tistory.com

 

앤디와 이광규 두 사람은 부산의 야경을 바라보며 스크린골프를 즐겼어요.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한다는 것은 처음들어본 것 같아요. ㅎㅎ

 

자갈치 시장이 10분거리에 있어서 장을 보기에도 좋았어요.

두 사람은 자갈치 시장에서 사온 통갈치로 통갈치 조림을 해 먹으며 부산의 야경을 즐겼습니다.

 

 

어린시절 대가족과 함께 살았던 앤디는 혼자 살게 되면서 큰 집에서 가족과 함께 살던 것이 굉장히 그리웠다고해요.

그래서 이런 대저택이 판타집이 되었다고 해요.

 

 

판타집에 막상 살아보니 단점들도 보였어요.

바닷가인데다가 창이 많아 굉장히 추운 집이었고, 집이 너무 넓다보니 청소하기에도 쉽지 않아보였죠.

 

나의 판타집 송도 만수르하우스 집주인

 

드디어 앤디의 판타집 만수르하우스의 집주인의 정체가 공개 되었어요.

집주인은 고등어 선단을 운영중이라고 했어요.

건축주는 아버지라고 하셨죠.

3대가 같이 사는 집이라고 했습니다.

 

앤디는 집이 미로처럼 되어 있는 이유를 물었는데요, 골목이 많은 부산의 모습을 따서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집주인의 아버지께서는 어렸을 적 집이 너무 어려워서 나중에 정말 큰 집을 지어서 가족들이 다 같이 사는 것이 꿈이셨다고 했어요.

3년동안 공들여 지은 집이라고 해요.

 

부산 송도 만수르하우스 집 가격

 

드디어 만수르하우스의 집 가격이 공개 되었어요.

10년 전 기준 땅값 25억, 건축비 40억, 총 65억이 들었다고 해요.

요즘 시세로는 100억에 육박할 것 같았어요.

 

전기세는 한 달에 100만원 정도 나온다고 했는데요, 옥상에 태양광이 설치되어있어서 어느정도 세이브 되는 부분이 있다고 했어요.

한겨울의 난방비는 월 300만원이나 든다고 했어요. 그래서 평소에 아기방 말고는 난방을 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정말 유지비도 장난이 아닌 판타집 이었던 것 같습니다.


나의판타집 8회 리뷰를 해 보았어요.

정말 전국에는 좋은 집이 참 많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게 해준 회차 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 주 나의 판타집 9회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판타집 9회 리뷰 - 적재, 홍석천, 왁스, 엄현경 판타집>

 

나의 판타집 9회 리뷰 - 적재 홍석천 왁스 엄현경 집주인 한옥 전주 삼척 부산

지난 주 방송 되었던 판타집들은 정말 크게 이슈가 되었었죠. 특히 앤디의 만수르 하우스는 입을 떡 벌어지게 했었는데요, 앤디의 만수르하우스, 윤은혜 한지붕 타운하우스, 표창원 평생 연금하

myhappy30s.tistory.com

<나의 판타집 6회 이선빈, 박기웅 판타집>

 

나의 판타집 6회 리뷰 - 이선빈, 박기웅 영종 하늘도시 이천 도자예술마을

지난 주 나의 판타집 5회 에서는 박기웅 형제의 이천 도자예술마을의 소울풀하우스와 배우 이선빈의 4개의 정원이 있는 시크릿 하우스가 공개 되었었어요. 이번 주 나의 판타집 6회에서는 각각

myhappy30s.tistory.com

<나의 판타집 판교 판타집, 이동국 판타집>

 

나의 판타집 판교 이동국 기광 동운 집주인 집가격 - 나의 판타집 4회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판타집 4회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동국의 판타집, 그리고 하이라이트 기광, 동운의 판타집이 더 자세히 그려졌어요. 이동국과 하이라이트 두 멤버가

myhappy30s.tistory.com

<나의 판타집 8회 다시보기>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댓글